TV

송중기 '개콘-생활의발견' 출연, 신보라 볼에 뽀뽀하고 용돈 받는 애교절정男

2011-11-07 11:10:04

[장지민 기자] 개그우먼 신보라의 '연하남'으로 변신한 송중기가 폭풍 애교로 여심을 녹였다.

11월6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생활의 발견' 코너에서는 신보라와 송준근 사이의 새로운 연하남으로 송중기가 깜짝 등장해 열화와 같은 환호성을 안았다.

이날 분식집에서 어김없이 송준근과 이별 상황을 연출한 신보라는 "학교 후배로 만나 최근 사귀게 된 남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고 이에 송중기가 상큼발랄한 얼굴로 무대에 등장했다.

이어 송중기는 연상애인 신보라에게 애교를 부리며 볼에 뽀뽀를 하고 용돈을 만원 씩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뿌잉뿌잉' 애교를 선보이며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송중기는 김밥에 있는 당근을 못 먹겠다며 신보라에게 당근 빼달라는 닭살섞인 어리광도 부렸고 이에 신보라는 송준기를 쓰다듬으며 단무지를 나눠먹는 등 과감한 애정표현도 서슴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극중 신보라의 전 남자친구인 송준근은 신보라에게 "송준근과 송중기는 한 끗 차이다. 내가 송중기과 다른 점이 뭔데? 얼굴은 내가 더 잘생겼잖아"라고 전해 좌중을 뒤흔들었다. (사진출처: KBS '개그콘서트'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버스커버스커-발렌티' 충고에 가까운 심사평 받았으나 결승진출!
▶ 김연아 좌우대칭 "이렇게 완벽한 균형은 처음"
▶ 허각 ‘드림팀’서 5초 만에 탈락 ‘노래만 해도 되는데…’
▶ 지나, 무보정 몸매 공개 '우월한 기럭지+풍만한 볼륨' 그대로네
▶ 런닝맨 개리 멱살 “PD멱살 낚아채, 집가서 울 기세” 유재석,박예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