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장윤주 미친인맥, 차승원과 다정한 모습 포착 '모델포스 작렬'

2011-11-08 17:08:12

[민경자 기자] 톱모델 장윤주가 배우 차승원이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 또한번 장윤주의 미친인맥을 확인시켜주었다.

장윤주와 차승원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된 곳은 지난 4일 삼청동에서 열린 슈즈브랜드 ‘레페토(Repetto)’의 ‘아뜰리에 갤러리 오픈 3주년 파티’ 행사장. 사진 속 환하게 웃으며 즐겁게 대화를 나누고 있는 장윤주와 차승원은 긴 기럭지와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모델 포스를 뽐내 더욱 주목을 끌고 있다.

실제로 모델 선후배로써 오래 전부터 인연을 이어온 두 사람은 오랜만의 만남에 시종일관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거나 다정한 포즈로 사진을 찍으며 절친한 사이임을 과시했다. 특히 장윤주는 최고의 인기남 차승원과 오랜 시간 대화를 나누어 현장에 있던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유재석, 노홍철 등 무한도전 멤버들뿐 만 아니라 정재형, 이적 등 여러 뮤지션들과의 친분으로 넓은 인맥을 자랑했던 장윤주는 '독고진' 차승원과의 사진 공개로 '미친 인맥 종결자'의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한편, 최근 '도전! 수퍼모델 KOREA 2' MC와 라디오 DJ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은 장윤주는 광고와 화보 촬영 등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 에스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원더걸스 'be my baby', 컴백전부터 음원차트 들썩
▶ 박은지-감우성, 알고보니 처제-형부 사이 '로열 패밀리' 탄생
▶ '애정남' 여자친구 바래다 주는 기준' 간편정리 "통쾌해"
▶ 런닝맨 개리 멱살 “PD멱살 낚아채, 집가서 울 기세” 유재석,박예진도?
▶ [★화보] 지나, 섹시한 뉴욕커 매력 발산 "역시 남자들의 로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