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고교 밴드 엑시즈, 자작 싱글 ‘Why don't you give it up’ 발매

2011-11-11 11:53:46

[김혜진 기자] ‘톱밴드’ 출신 밴드 엑시즈가 싱글 발매를 해 음악팬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11월11일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밴드 엑시즈가 ‘Why don't you give it up’로 싱글을 깜짝 발매했다.

‘Why don't you give it up’는 KBS ‘톱밴드’ 예선 무대에서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던 곡으로 ‘에어로 스미스’에 심취했던 시절 그 영향을 받아 기타리스트인 지완과 보컬 준형이 작곡하고 기타리스트 미연이 가사를 붙였으며 베이시스트 하진과 드러머 승배가 편곡에 참여한 의미가 깊은 노래다.

딱딱 떨어지는 기타리프와 그루브한 리듬 위에 시원한 청량감이 드는 샤우팅 보컬과 화려한 기타 솔로가 인상적이며 가장 엑시즈다운 다이나믹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먼저 이렇게라도 공개해줘서 너무 좋다” “고등학생들이 자작한 곡? 대박인데” “역시 엑시즈. EP앨범 기대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엑시즈는 11월17일 첫 번째 EP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룬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제시카 열애설 해명 “더 편히 만나자고 했다가…”
▶버스커버스커 팬 조공 목록 화제 '아이돌보다 더하네'
▶수능안보는 고3스타 누구? 태민·아이유·성종…이유도 가지각색
▶'화성인' 만수무강녀, 약값에 1억 투자 "파파야탕으로 가슴도 키워?"
▶[포토] 씨스타 다솜, 수능패션 코드는 섹시돌에서 청순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