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화보] 이다해 ‘우아한 흑조가 되어’ 스타화보 3D영상 공개예정

2011-11-28 14:36:03

[박문선 기자] 배우 이다해의 슈퍼스타T화보가 3D영상으로 공개된다.

11월30일 강남 CGV에서는 이다해 3D화보 영상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화보는 사상 최초로 3D 영상을 선보이게 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생생한 이다해의 화보를 3D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다해의 한국 활동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일반인에게도 쇼케이스 현장을 공개한다. 선착순100명에게 참가 기회가 주어지는 이번 행사에는 3D 화보 영상 감상뿐 아니라 팬사인회 및 팬들과의 대화의 시간이 마련돼 있다.

슈퍼스타T화보를 기획한 관계자는 “슈퍼스타T화보 기획 당시부터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이다해 3D 화보 영상을 30일 쇼케이스에서 공개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팬사인회와 팬들과의 대화의 시간 등 팬을 위해 특별하게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다해와 팬들에게 뜻 깊은 추억을 선사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11월14일 첫 선을 보인 이다해 슈퍼스타T화보 ‘뉴센세이션(New Sensation)’에서 이다해는 평소 단아하고 이지적인 세련미 대신 몽환적인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제공: 스타화보닷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정시아 아들, 똘망똘망 눈망울 "아빠 붕어빵이네"
▶ '중학생 폴포츠' 양승우 군 등장에 기립박수 '스타킹' 시청률 UP!
▶ 선예, 남자친구 공개 “사진 속 그 분 맞다” 마음도 훈훈 외모도 훈훈
▶ 유재석 선거 유세, 홍보실장 박명수 "유재석 고향도 '속초'로 둔갑시켜"
▶ 김혜수-유해진 격려의 포옹 포착, 연인에서 각별한 동료로 '훈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