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원효 트로피 'with 심진화' 애처가 면모 물씬

2011-12-25 18:02:16

[연예팀] 개그맨 김원효가 아내 심진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심진화는 12월25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상 받고 상에다 이렇게 깜찍한 행동을, 우리남편 최고입니다! 김원효 with 심진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12월24일 K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부문 우수상 받은 김원효가 트로피에 새겨진 자신의 이름 옆에 직접 'with 심진화'라고 적은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심진화는 "저 이제 거의 다 나았습니다. 걱정마시구요. 원효씨 수상 함께 기뻐해주시고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라며 팬들에게도 고마운 심정을 전했다. 또한 자신의 신혼집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음식상에 놓인 트로피에 키스를 하는 김원효의 모습도 연이어 공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서로가 진심으로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보기 좋아요", "앞으로도 이렇게 쭉 예쁘게 살아 주시길", "행복해 보여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원효는 앞서 K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후 "이 자리에 와이프가 왔어야 했는데 아파서 참석하지 못했다. 지금 신혼집에도 혼자 있다. 우리 세상에서 사랑하는 봉봉이(심진화의 애칭) 너무 감사하고 태어나줘서 감사하다. 아기 좀 가지자"라고 수상소감을 남겨 화제에 올랐다. (사진출처: 심진화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코빅2' 따지남 1위…최강자 옹달샘 7위 '대이변'
▶'1박2일' 후보논란, 명단 없던 '1박2일' 대상 수상…이유는?
▶함은정 봉춤, 섹시한 자태와 뇌쇄적 눈빛에 이장우 ‘함박웃음’
▶'KBS 연예대상' MC 신인상 박은영 아나운서, 열애 깜짝 고백
▶이효리 사료지원 “역시 이효리” 매달 사료 1톤 지원 선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