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신세경 하이킥3  특별출연, 시한부 더부살이 '식모세경부활?'

2012-01-11 14:36:47
[안경숙 인턴기자] 배우 신세경이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특별 출연한다.

1월11일 방송되는 MBC 일일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75회에서 신세경은 타이완으로 이민을 앞두고 있는 산골 소녀 세경 역으로 등장한다.

무엇보다 이번 특별출연은 신세경이 직접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큰 관심을 보이며 카메오를 제안해왔던 터라 더 큰 기대감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이날 방송에서 세경은 타이완 이민을 앞두고 서울로 상경, 중국 음식점에서 식사를 하던 중 곤경에 처하게 된다. 때마침 세경의 사정을 알게 된 계상은 며칠간 자신의 집에서 머무르도록 제안하며 세경은 계상의 집에서 시한부 더부살이를 시작하게 된다.

이미 ‘지붕 뚫고 하이킥’을 통해 ‘식모 세경’으로 명성을 떨쳤던 세경은 이번에도 어쩔 수 없는 ‘식모 본성’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엉뚱 매력’을 발산해 큰 웃음을 전해줄 전망이다.

한편 신세경이 특별 출연하는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75회는 1월11일 오후 7시4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초록뱀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빠담빠담' 한지민, 정우성에게 '사과키스' 전해
▶ 안영미 결별 뒤늦게 화제 "이미 다 말했어요~"
▶ '인디언식 이름 짓기' 화제, 생년월일만 알면 만들 수 있어
▶ '안녕하세요' 일진엄마, 일진 아닌 정의의 사도 "과거 독산동 싸움짱"
▶ 고소영 공식내조, 팬 초대 ‘마이웨이’ 관람…장동건 “고맙고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