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닥치고 꽃미남밴드’ 2차 티저공개, 꽃미남군단 등장에 네티즌 ‘환호’

2012-01-14 21:15:48

[박문선 기자] ‘닥치고 꽃미남밴드’ 티저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1월12일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는 실제 드라마 속에서 펼쳐지는 ‘안구정화’ 멤버들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최초로 선보여졌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록커로 변신한 이민기, 베일에 싸여있던 여주인공 조보아, 꽃미남 드라마 전문배우 정의철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더욱 더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

강렬함으로 무장한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조회수 10만 건을 기록하는 등 온라인, SNS를 통해 급속도로 전파되고 있다.

1월30일 시작되는 본 방송에서 심장을 뛰게 하는 음악, 신선하고 패기 넘치는 꽃미남 군단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 이에 더해 영화 못지않은 스타일리시한 영상미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진정한 안구정화 드라마’를 볼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이 제작진의 귀띔이다.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비주얼 폭발이다. 닥치고 꽃미남밴드 말이 필요없다. 본방사수”, “한시도 눈을 뗄 수가 없게 만드는 최강 비주얼”, “30일까지 어떻게 기다리나요. 영상미 대박”이라며 환호하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1월30일 월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배수정 극찬 받으며 1위 등극…이선희 “넌 감동이었어”
▶ '위탄2' 구자명에 이승기 "노력의 시간이 전해진 무대" 훈훈한 심사평
▶ '그것이 알고싶다', 60억 보험금 남기고 갑자기 사라진 22살 어린 신부
▶ '런닝맨' 셜록홈즈 특집, 유재석 '셜록홈즈 룩' 입고 명탐정 빙의
▶ 소녀시대 노래방, 애창곡은 원더걸스 'Be My 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