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2012 아시아모델시상식] 혜박·휘황, 패션모델상 수상자 선정

2012-01-16 16:53:17

[연예팀] 모델 혜박과 휘황이 '2012 아시아 모델시상식'서 패션모델상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주최하고 ㈜문화공방 DKB와 모델센터인터내셔널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행사인 '2012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이 1월17~18일 이틀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올해로 일곱 번째를 맞는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아시아는 하나(Asia is One)'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아시아 각 국가를 대표하는 최고 모델들과 현지 모델 관계자, 뷰티 산업 주요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류하고 각 분야 발전을 위한 시상을 하는 행사이다.

행사 첫날인 17일에는 아시아 11개국이 참가하는 '아시아 신인모델대회'와 'Korea 美 Festival'이 개최되며 'BNT Fashion Brand Awards' 및 가수들의 축하공연도 있을 예정이다.

다음날 18일에는 아시아 15개국을 대표하는 30여 명의 최고 유명 모델스타들이 참가해 시상식과 패션쇼가 진행된다. 이날 시상은 패션모델, CF모델, 키즈모델, 미즈모델, 신인모델, 슈퍼모델, 레이싱모델 등의 전문모델상과 아시아모델들이 선정한 아시아스타상, 아시아 특별상, 인기스타상, 인기가수상, 모델스타상, 뉴스타상, 패셔니스타상, 국제문화교류공로상 부문으로 시상이 이루어진다.

또한 전문모델상에는 변하린, 추미정, 김재범, 이성화, 주다하, 신원호, 손은서, 혜박, 휘황이 수상하며, 패션디자이너 이상봉, 카라, 홍콩스타 고거기(古巨基, Leo Ku), 레인보우, 에이핑크, 비스트, 박재범, 엠블랙, 아이유, 최지우, 박해일, 조동혁, 차예련, 정일우, 이연희, 이장우, 안미나, 이정진, 김효진 등 영화, 드라마, 음악, 패션 분야에서 활동 중인 연예인들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가게 된다.

한편 '2012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국내는 SBS플러스를 통해 방영되며, 아리랑TV를 통해 세계 127개국뿐만 아니라 중국 광서TV, 필리핀 GMA TV 등 아시아 30개국 주요 TV를 통해 녹화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독서실 발상의 전환, 돈 써가며 매너남 만들었는데 오해만…
▶ '아빠 나 저것좀 꺼내줘' 생선이라도 올려놨나? 새끼고양이의 호기심 못말려~
▶ 박진영, YG 사옥에 부러움 "JYP 건물은 수위실 수준"
▶ 직장인 활력소 Best 5 "공감 안 된다면 직장인 아니야"
▶ 최효종 수입변화 100배 상승 “어마어마합니다잉~” 강용석에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