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청순 여배우 이연희, SK-II 새 모델 발탁

2012-01-18 11:26:34

[뷰티팀] 코스메틱 브랜드 SK-II는 배우 이연희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그간 청순하고 맑은 이미지로 사랑 받아온 이연희는 오랫동안 SK-II의 모델로 활동해 온 김희애, 임수정과 함께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로서 활동하게 된다.

이연희는 “SK-II의 모델이 되어 매우 기쁘고 설렌다”며 “앞으로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로 활동하면서 SK-II에서 추구하는 꾸밈 없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모델이 된 소감을 전했다.

이연희의 모델 발탁에 대해 브랜드의 관계자는 “이연희씨는 드라마, 영화를 통해 인정 받는 배우이자 사진, 노래 등 다양한 방면에서 재능이 있으며 SK-II가 지향하는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며 “이렇게 아름답고 열정적인 배우 이연희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그가 새로운 모델로서 20~30대 젊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연희는 1월27일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개최되는 ‘My surprise SK-II 피테라 에센스’ 이벤트에 참석할 예정이며 2월1일 공개될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새로운 TV CF를 통해 모델로서의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뷰티 아이콘 유진, 여신 피부 비결 공개!
▶꿀광피부 이나영 ‘누드 메이크업’ 비법은?
▶성유리 몸매 비결 “미숫가루 다이어트 뭐야?”
▶송지효 화보 속 ‘레드’로 팜므파탈 매력 발산!
▶유빈 vs 강민경 금발 변신, 누가 더 잘 어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