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개리 국사책 외모…네티즌 “개리는 lolol 롤롤롤 그저 웃지요~”

2012-01-22 15:11:25

[박문선 기자] 가수 이적이 개리를 두고 국사책 외모라고 언급했다.

1월20일 방송된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설날 특집으로 ‘스케치북 미남이시네요’를 준비했다. KBS 관계자 4명을 대상으로 ‘미남 베스트5’를 뽑은 것이다.

MC 유희열은 “그간 출연했던 가수 중 각계 각층에서의 의견을 수렴해서 ‘스케치북’ 미남 순위를 선정했다. 공정성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4분의 투표로 심혈을 기울였다”고 언급했다.

특히 유희열은 “이 분이 5위밖에 안되는걸 보아하니 정말 치열한 경쟁이 있었다”고 말하며 “5위는 이승기다”고 말해 폭소를 터뜨렸다.

이승기를 누르고 4위를 꿰찬 사람은 이적이었다. 그는 스튜디오에 등장해 “또 방송 이런식으로 하시는구나. 이승기에게 미안하다. 이승기는 밑밥이었고 내가 4위이면..”이라고 말하며 말끝을 흐렸다.

2위에 오른 김범수를 보고는 “김범수와 개리는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다”며 “국사책에 등장해도 어색하지 않은 얼굴이다. 상투만 틀면 우리 민족의 한이 담겨있다”고 설명했다.

가수 이적과 유희열은 순위가 점차 공개될 때마다 긴장하기 시작했다. 이어 3위에는 리쌍, 2위에는 김범수가 비주얼 포텐을 터뜨리며 무대를 압도했다. 놀랍게도 정재형의 노래대결에 과장된 발음으로 노래를 부른 유희열이 스케치북 미남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세상에! 우리 희열느님이 1등했네. 개리 국사책 외모 대박”, “스케치북 미남 순위 3위! 개리 국사책 외모에서 뿜었다. 감성변태에게 도전장 내미나요? 개리가 이 소식 들으면 lollol 롤롤롤롤 그저 웃겠네”라며 환호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과거 영상을 방영했다. 당시 유희열은 아이유가 출연하자 ‘매의 눈’으로 아이유를 뚫어지게 쳐다 봐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출처: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수지 카톡 사진…“수지가 예쁜 이유, 보여?”
▶ '미달이' 김성은 "'해품달' 컴백 '정배', 부럽지 않냐고요?"
▶ 김신영 '장트러블메이커' 김미려와 찰떡호흡 "상상 그 이상"
▶ 43세 동안 미녀, 김송화 씨 '동안킹' 등극 "죽염마사지가 비법"
▶ 포토샵의 비극적 결말 ‘대두굴욕녀, 날씬한 괴물미녀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