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빅토리아 갸루 화장법 따라잡기

2012-01-26 12:33:00

[김수지 기자] 에프엑스의 멤버 빅토리아가 갸루 화장으로 남다른 미모를 과시했다.

빅토리아는 1월22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여러분 빅토리아가 심천(중국)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새해 복(福) 많이 받으세요”라는 새해 인사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빅토리아는 밝은 갈색 머리에 커다란 눈망울과 오똑한 이목구비로 인형외모를 과시했다. 특히 빅토리아는 한국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었던 블랙 라이너로 눈매를 강조한 갸루 화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빅토리아 갸루 화장을 접한 네티즌들은 “눈 진짜 크다. 갸루화장 빅토리아에게 딱 어울린다”, “인형이 따로 없다. 미친미모 부럽다”, “빅토리아 아닌 것 같다. 일본 배우같이 나왔다”, “갸루 화장이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역시 빅토리아”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빅토리아처럼 크고 또렷한 눈망울을 강조하는 갸루 화장은 어떻게 하는 것일까. 인형외모를 과시할 수 있는 갸루 화장법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갸루 화장의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에 앞서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 연출은 기본이다. 스킨케어를 마치고 자외선 차단제를 얼굴 전체에 꼼꼼히 발라준다. 그 다음 프라이머로 모공을 매끄럽게 채워줘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건조한 겨울 파운데이션은 수분 에센스와 함께 믹스해 넓은 부위에서 좁은 부위로 이동하며 꼼꼼하게 펴 발라준다.

갸루 화장의 핵심인 아이 메이크업을 할 때에는 먼저 눈 두덩이와 언더 부분에 아이 전용 프라이머를 발라 크리즈 현상을 미리 예방한다. 베이스 색상의 섀도우를 눈 두덩이에 발라 톤을 보정해준다.

펜슬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사이의 틈을 메워주듯이 그려준다. 언더부분도 눈매를 따라 촘촘히 색을 채우듯이 그려준다.

이때 눈의 중앙부분을 약간 두껍게 그려주면 눈동자가 더 커 보인다. 또한 눈머리로부터 1/지점까지 눈매를 따라 라인을 그리면 시원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속눈썹은 뷰러를 이용해 컬링을 더해준 다음 아래에서 위로 속눈썹을 들어 올리듯 마스카라를 발라준다. 윗부분을 바를 때에는 살짝 눈을 감으면 바르기 쉽다.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위해 3분의 간격을 두고 2~3번 덧발라준다.

** 갸루 화장 아이템


1.이넬아이미스 칸타빌레 모이스트 프라이머는 모공과 잔주름을 커버해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또한 이 제품은 수분 에센스 프라이머로 뛰어난 보습감으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2.이넬아이미스 마르카토 오토 아이라이너
는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오랜 시간 지속해주는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제품. 부드러운 텍스처로 눈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발색도 뛰어나다.

3.이넬아이미스 마르카토 롱래쉬 마스카라는 아크릴계 코폴리머와 롱래쉬 화이버를 함유해 한올 한올 긴 속눈썹을 연출해준다. 건조 속도가 빠르며 지속력이 높으며 클렌징 시에도 부드럽게 잘 씻겨지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출처: 아이미스, 빅토리아 미투데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장윤주, 메이크업 포에버 전속 모델 발탁
▶동안女들의 비밀 "방부제라도 먹었나요?"
▶명절증후군 “수면팩으로 한방에 날려버려~”
▶남자도 꿀 피부 대세! “제대로 관리하는 법!”
▶송혜교-성유리-신민아, 동안외모 비밀은? ‘앞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