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은혜 ‘뷰티 칼럼쇼-뷰티의 여왕’ 메인MC 낙점! 2년만에 복귀

2012-02-03 14:41:12

[박문선 기자] 배우 박은혜가 약 2년만에 메인 MC로 복귀한다.

2월21일 첫 방송되는 KBS Drama ‘뷰티 칼럼쇼–뷰티의 여왕’은 2011년 쌍둥이 출산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연기자 박은혜가 뷰티아이콘으로 돌아온다.

KBSN의 드라마 전문채널인 KBS Drama에서 방송되는 ‘뷰티 칼럼쇼–뷰티의 여왕’은 식상해져버린 메이크 오버 프로그램을 탈피한 진짜 뷰티쇼를 선보인다. 기존 뷰티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전개방식으로 대한민국 여성들이 원하는 알짜배기 뷰티 정보를 제공한다.

한류 열풍의 주인공이자 많은 여성들의 롤모델로 손꼽히는 박은혜는 메인 MC로 나서며, 개그우먼 정주리와 연기자 박광현이 함께 호흡을 맞춰 진행할 예정이다.

박은혜 소속사 온에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출산으로 인해 긴 공백이 있었던터라 많이 긴장하고 있지만 뷰티에 관한 정보를 공부하며 MC 준비에 한창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박은혜가 오랜 연기자 생활을 통해 쌓아온 뷰티 노하우를 직접 전수할 계획이다. 시청자들과 직접적인 교감을 할 수 있을 것이고, 차별화 된 진행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KBS Drama ‘뷰티 칼럼쇼–뷰티의 여왕’은 2월21일 10시40분에 KBS Drama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온에어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티아라 지연, 악성댓글에 눈물 “상처 많이 받아, 너무 힘들었다”
▶ 적우 자진하차 "감동적인 3개월…앞으로도 적우는 없을것"
▶ '해품달' 김수현 오열, 연우 죽기전 쓴 서찰 받고 눈물 '최고의 1분'
▶ 원더걸스, 美 TV 영화 ‘더 원더걸스’ 방영
▶ [★인터뷰①] 연기 10년차 배우 한혜진 '힐링캠프'로 힐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