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민기 '닥치고 꽃미남밴드'서 부른 'Not In Love' 6일 0시 음원공개!

2012-02-03 15:47:26

[박문선 기자] 배우 이민기가 '닥치고 꽃미남밴드'에서 부른 'Not In Love'가 음원으로 공개된다.

2월6일 0시에는 '닥치고 꽃미남밴드'에서 이민기가 부른 크리스탈 캐슬의 'Not In Love'이 베일을 벗는다.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꽃보다 아름답지만 한없이 거친 꽃미남들이 뭉친 고등학교 록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그려진다.

극중 록밴드 '안구정화'의 리더로 특별 출연한 이민기는 첫 회에서 크리스탈캐슬의 'Not In Love'를 직접 선곡해 가수 뺨치는 노래 실력과 임팩트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줘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민기는 실제로 2009년 일렉트로닉과 록 장르에 베이스를 둔 앨범을 발매하며 배우뿐만 아니라 뮤지션으로서의 재능도 주목받고 있다. '닥치고 꽃미남밴드' OST Part 1으로 낙점된 'Not In Love'는 이민기만의 독특한 창법이 돋보이는 곡으로, 원곡을 브릿팝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또한 이민기는 어쿠스틱 악기 연주에도 불구하고 딜레이, 디스토션과 같은 이펙트를 활용해 일렉트로닉한 느낌을 살렸다. 그는 "드라마에서 음악의 비중이 큰 만큼 OST에 대한 관심도 높은 것으로 알고 있다. 원곡과 다른 이민기만의 독특한 색깔이 반영된 'Not In Love'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며 OST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tvN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시청자를 찾아가며, 안구정화 밴드들과 출연진이 참여한 OST는 2월 6일부터 순차적으로 발매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티아라 지연, 악성댓글에 눈물 “상처 많이 받아, 너무 힘들었다”
▶ 적우 자진하차 "감동적인 3개월…앞으로도 적우는 없을것"
▶ '해품달' 김수현 오열, 연우 죽기전 쓴 서찰 받고 눈물 '최고의 1분'
▶ 원더걸스, 美 TV 영화 ‘더 원더걸스’ 방영
▶ [★인터뷰①] 연기 10년차 배우 한혜진 '힐링캠프'로 힐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