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소냐 vs 성훈 우승은? 소냐 1위! 도전자들 놀라 입이 '쩍~'

2012-02-04 20:57:28

[박문선 기자] 가수 소냐가 성훈과의 대결에서 우승을 거두며 '불후의명곡2' 도전자 중 1위로 우뚝섰다.

2월4일 방송된 KBS '불후의 명곡2: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송창식 특집'으로 무대가 펼쳐졌다. 이 날 소냐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가볍게 1위로 올라섰다. 소냐는 송창식의 '상아의 노래'를 열창했는데 소름돋는 고음으로 무대를 장식했다.

특히 '불후의명곡2' 특집에서 1라운드 우승자가 2라운드 우승자를 제치고 최종 우승을 차지한 적은 이번이 처음있는 일. 소냐는 뮤지컬배우답게 폭풍 성량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소냐는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고 "가수로 다시 무대에 선다는 것이 참 두려웠다. 이번을 계기로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됐다. 힘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감격해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소냐 성훈과 대결에서 우승하고 울컥하는 모습보니까 나까지 마음이 짠해지더라", "브아걸 제아를 제치고 성훈도 우승해서 놀랐다", "6년만에 컴백, 소냐 우승은 그래서 더 값지다. 무대에 올라 열창했던 당신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환호했다.

한편 KBS '불후의 명곡2: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소냐가 최종우승을 거두며 화려하게 대미를 장식했다. (사진출처: KBS '불후의 명곡2:전설을 노래하다'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과거와 현재가 겹치는 순간 "이 때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 적우 자진하차 "감동적인 3개월…앞으로도 적우는 없을것"
▶ 태연 폭풍애교에 키스신까지…러블리 재벌녀, 민호마음 잡을까?
▶ 렛미인 은정 닮은꼴 ‘은정과 비교해보니…’ 왜 이렇게 예뻐졌어?
▶ 꿀벌 멸종으로 본 '2012년 지구멸망설' 섬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