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해품달’ 윤승아, 초근접에도 무결점 피부 과시한 이유는?

2012-02-08 15:33:26

[김수지 기자] 초근접 사진에도 ‘찹살떡피부’를 과시한 여자 스타들의 메이크업 팁은 무엇일까.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윤승아가 제작발표회 당시 촬영된 초근접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그는 카메라가 클로즈업된 초근접 사진에도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를 과시해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트러블, 모공 없이 깨끗한 피부를 자랑한 윤승아의 남다른 비법은 무엇일까. 그처럼 완벽한 피부를 과시하고 싶다면 메이크업을 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할 부분이 바로 잡티까지 자연스럽게 커버한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이다.

먼저 스킨케어 후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고 넓은 모공을 매끈하게 감춰줄 프라이머를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발라준다. 그 다음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과 잡티를 감춰줄 비비크림을 적당량을 취해 양볼, 이마, 턱 순으로 넓은 부위에서 좁은 부위로 발라준다.

비비크림으로 완벽하게 피부 결점을 커버하지 못했다면 컨실러를 이용해 감춰준다. 브러시로 소량의 컨실러만 이용해 감추고자 하는 잡티와 점 부분에 넓게 펴 발라 무겁지 않고 최대한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마지막으로 브러시로 하이라이터의 적당량을 취해 얼굴 T존, 눈썹 뼈, 광대 뼈 위에 가볍게 터치해 은은한 광택을 연출해준다. 이때 이마, 콧등, 볼 부위에 사용하면 피부에 입체감을 더할 수 있다.

한편 윤승아의 초근접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예쁘다. 피부가 완전 매끄럽다”, “윤승아 인형 같다”, “윤승아 진짜 동안외모. 피부도 어쩜 저렇게 좋을까. 부럽다”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무결점 피부를 위한 아이템


1.이넬아이미스 칸타빌레 실키 프라이머는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매끈하게 가꿔주는 모공 프라이머. 불규칙한 피부톤, 넓은 모공, 피지, 건조한 피부, 잔주름 등을 개선해주며 투명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2.이넬아이미스 칸타빌레 매직 시크릿 비비크림SPF25 PA++은 스킨, 로션,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선크림, 비비크림 등 6가지 효과를 동시에 연출해준다. 무겁지 않고 가볍게 얼굴에 닿으며 밀착돼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3.이넬아이미스 칸타빌레 스틱 비비 컨실러는 피부 잡티와 트러블 등을 커버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부드러운 질감의 입자가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가볍게 밀착해주며 비타민E 유도체의 함유로 컨실러 사용 후 피부의 건조를 방지하고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4.이넬아이미스 칸타빌레 하이라이터는 피부결을 윤기 있고 입체적인 얼굴선을 표현해주는 하이라이터로 은은한 화이트 펄감이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사진출처: 아이미스,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강남 男女 헤어 스타일, 뭐가 다를까?
▶혜박, 동양의 ‘진짜 메이크업’을 말하다
▶매끈다리 종결자! 박봄 다리 운동 하는 법
▶나도 연예인처럼 ‘소두종결자’가 되고 싶다
▶뷰티 전문가가 인정한 저렴이 핑크 립스틱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