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투개월 '더로맨틱' OST 참여, 감미로운 신곡에 팬들 '반색'

2012-02-09 16:10:28

[장지민 기자] 혼성 듀오 투개월이 tvN '더로맨틱'을 통해 OST에 첫 도전한다.

Mnet '슈퍼스타K3'에서 Top3까지 올랐던 투개월(김예림,도대윤)이 2월10일 오전 0시에 공개되는 tvN '더로맨틱' 주제곡 ‘The Romantic’에서 오랜만에 입을 맞춘다.

현재까지 리메이크곡만 발매해 온 투개월이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발표할 신곡인 ‘The Romantic’은 엠블랙과 브라운아이드걸스 미료의 프로듀싱을 맡으며 최근 떠오르는 프로듀서팀 이단 옆차기와 작곡가 김우재(Must Have)가 의기투합하여 만들어 낸 미디엄 템포 곡으로 잔잔한 봄의 왈츠를 연상시키는 곡이다.

특히 풋풋한 첫사랑의 설렘을 떠올리는 가사와 독특한 김예림의 보컬과 부드러운 도대윤의 달콤한 하모니가 어우러져 투개월만의 색깔과 감성을 제대로 표현했다고.

투개월은 "드디어 투개월의 신곡을 들려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국적인 풍경이 담긴 '더로맨틱'을 보면 정말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프로그램과 더불어 투개월이 부른 주제가 ‘The Romantic’에도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영화보다 더 로맨틱한 10일간의 사랑여행을 담은 tvN '더로맨틱'은 10인의 일반인 청춘 남녀가 낯선 곳으로 여행을 떠나 서로를 알아가며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본격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1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짝' 여자5호, 볼륨감 때문에 공식재킷 안 잠겨 "더 큰 거 없나요?"
▶ 신민아, 영화 '온리유'로 컴백 예고…신하균도 물망에 올라 기대↑
▶ 김정민 해명 "음란동영상 주인공 아닙니다" 경찰에 진정서 제출
▶ 미니 돼지 폭풍성장, 3년 후 럭비선수처럼 변해 "100kg이라도 사랑해"
▶ [포토] EXID, 시원시원한 기럭지 '미친 비율이란 이런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