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투개월 ‘The Romantic’ 음원 차트 상위권 휩쓸어, 반응 ‘후끈’

2012-02-10 17:51:51

[박문선 기자] 그룹 투개월이 부른 ‘The Romantic’이 음원 발매 직후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고 있다.

2월10일 ‘슈퍼스타K3’ TOP3를 기록했던 투개월이 신곡 ‘The Romantic’을 공개했다. 이 음반은 공개되자마자 오전에는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고, 멜론, 올레 뮤직 등에서도 상위권에 랭크 중이다.

엠넷차트에도 현재(오후 5시30분 기준) 실시간 차트 2위에 오르며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이는 가요 프로그램 출연 등과 같은 별다른 활동 없이 이뤄낸 성적이라 더욱 고무적이다.

투개월의 ‘The Romantic’는 엠블랙과 브라운아이드걸스 미료의 프로듀싱을 맡으며 최근 떠오르는 프로듀서팀 이단 옆차기와 작곡가 김우재가 의기투합하여 만들어 낸 미디엄 템포곡이다.

이 곡은 tvN의 본격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더로맨틱’의 예고편에 삽입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예림의 가창력이 더 좋아진 것 같다”, “투개월의 더 로맨틱 들으면 사랑에 빠질 것 같다”, “연애하고 싶다. 봄이 오는 것 같다”며 환호했다.

‘더로맨틱’의 OST를 발매한 CJ E&M은 “‘슈퍼스타K3’ 종영 이후 투개월의 신곡을 기다려온 팬들이 많았던 것으로 안다. 오랜만에 투개월의 이름을 걸고 두 멤버가 함께 부른 곡이라 더 반기는 것 같다”며 차트 1위 달성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본격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tvN ‘더로맨틱’은 2월11일 토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더로맨틱’ 티져영상 캡처 / 엠넷차트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아이돌 알몸 동영상 협박, 前 여친 10억 요구…어떤 영상이길래?
▶ 스텔라, 노출 의상-안무 수정 아직…‘논란 재점화?
▶ 해품달 합방신에 네티즌 환호 "소첩의 옷고름도 여기 있사옵니다"
▶ 지드래곤-대성, 컴백 앞두고 ‘힐링캠프’ 출연 ‘왜?’
▶ [★화보] '발렌타인걸' 황정음·지나·남규리, 3가지 매력 골라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