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해품달’ 중전 김민서 셀카 속 빛나는 피부 비결은?

2012-02-14 11:55:36

[김수지 기자] 배우 김민서가 셀카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2월6일 김민서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랜만의 긴 머리 현대의 나. 어색하다. 앞가르마 아니면 안 될 것 같고 머리에 볼륨 넣으면 안 될 것 같은”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서는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차가운 악녀 중전 보경의 모습을 뒤로한 채 윤기 흐르는 긴 머리의 청순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민서는 티 없이 매끈하게 빛나는 ‘꿀피부’를 과시해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그의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관리법은 무엇일까.

먼저 촉촉한 피부를 위해 세안을 한 후 3초 이내에 스킨케어를 해준다. 또한 피부 속까지 수분과 영양을 전달하는 것을 방해할 묵은 각질층은 일주일에 1-2회씩 제거해준다. 각질을 제거한 후에는 피부에 영양을 더해줄 팩을 해주는 것이 좋다.

하루에 8잔 이상의 물을 마셔 체내의 수분을 함께 유지해주고 일주일에 3-5회씩 적당한 운동으로 땀과 노폐물을 배출하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준다.

피부 세포가 새롭게 태어나려면 충분한 영양소가 필요하다. 오이, 오렌지, 키위 등 수분과 비타민이 많이 들어 있는 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섭취해준다. 또한 하루에 1회씩 종합영양제를 챙겨 먹어 비타민과 단백질을 보충한다.

또한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주름 개선 전용 제품을 쓰는 것이 주름을 예방하고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눈가, 팔자 주름을 비롯 대부분의 주름이 유발하는 이유는 바로 피부의 유, 수분 밸러스가 맞지 않아서이다. 따라서 피부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영양, 미백까지 더해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을 택하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첨단 줄기세포 배양 기술까지 더해져 피부에 영양과 주름 개선은 물론 화이트닝 기능까지 갖춘 제품들이 출시돼 눈길을 끈다.

리더스 코스메틱의 ‘AAPE 스템셀 라인’은 지방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에서 추출한 단백질 성분과 펩타이드, 각종 추출물 등의 성분들이 피부의 밸런스를 회복시켜 부드러운 유연성과 보습력을 더해준다.

토너, 세럼,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미백, 주름 개선은 물론 손상된 피부 재생에 탁월하다.

한편 김민서의 청순 셀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드라마 속 악역의 모습과는 전혀 다르다. 청순 그 자체이다”, “연기를 너무 잘했던 거였어. 이렇게 보니 너무 예쁘다”, “이 모습을 보면 전하도 마음이 움직이실듯. 피부도 좋고 부럽다”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리더스 코스메틱, 김민서 트위터,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얼굴 작아 보이는 ‘축소 메이크업’ Tip
▶몸매종결자 ‘시크릿’의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란?
▶“우아하거나 발랄하거나” 톱모델 헤어스타일 팁
▶살 안찌는 체질로 바뀌고 싶다면, 습관을 개선하라!
▶‘해품달’ 한가인-윤승아, 초근접에도 무결점 피부 과시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