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전현무 재산공개 '빚 없고 집 있다' 역시 아줌마계 뽀로로

2012-02-21 16:34:54

[윤혜영 인턴기자] 전현무 아나운서가 자신의 재산을 공개했다.

2월21일 KBS '여유만만'에서는 MC 조우종 아나운서를 비롯해 김현욱, 김기만, 전현무, 오언종까지 KBS 노총각 아나운서 5인방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 중 '내가 진짜 1등 신랑감' 코너에서 노총각 아나운서들은 30초간 자기PR을 펼쳤다. 이때 전현무는 자신을 "아줌마계 뽀로로"라고 소개하면서 "사위 사랑은 장모님인데 장모님과 함께 하면 즐거울 것이다. 외아들이지만 부모님이 대놓고 방목을 하셔서 걱정이 없다"고 밝혔다.

30초가 금방 지나고 MC 황수경 아나운서는 전현무에게 "보유재산이 인상적이네요"라고 말했는데 전현무 소개 판넬에는 '빚 없고 집 있다'고 적혀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조우종은 132㎡ 아파트 즉시 입주 가능, 다수 통장 보유 예정이라고 소개했고 김기만은 재건축 허가가 난 강남권 작은 집 소유, 김현욱은 역세권에 위치한 간단한 아파트 한 채를 소유하고 있다고 자랑했다.

한편 재산 공개로 화제를 모은 전현무 아나운서는 이날 이상형 월드컵을 치뤘는데 결승에서 맞붙은 박은영 아나운서와 성유리 중 성유리를 택해 방청객의 야유를 받기도 했다. (사진출처: KBS '여유만만'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해를품은달 15회 예고, 김수현 ‘연우야, 무슨 일이 있었던게냐’
▶걸그룹 서열 소녀시대 넘사벽, 2011년 걸그룹 대전 속 살아남은 신인 두 팀?
▶강예빈, 과거 낮에는 유치원 선생님 밤에는…
▶'안녕하세요' 엄마는 우영바라기, 2PM 앨범만 300장이 넘어…
▶채영인 수영복 몸매 과시 '알고보니 걸그룹 레드삭스 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