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옹달샘' 유세윤-유상무-장동민, '서든어택 놀이터'서 첫 공동MC

2012-02-27 11:10:04

[글 사진 박성기 기자] 개그 트리오 옹달샘이 진행하는 'Sudden Attack 놀.이.터'(프로듀서 송지웅, 연출 조유진 김동현 PD)가 이슈다.

케이블 채널 MBC MUSIC '서든어택 놀이터'를 통해 처음으로 공동MC 호흡을 선보인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이 속한 옹달샘은 특기인 깐족거림을 이용해 게스트들에게 막말을 던지는 신개념 '시비 토크'를 선보이며 녹화현장을 주름잡았다.

제작사 코엔미디어 관계자는 "옹달샘 3인이 처음으로 MC로 호흡을 맞추게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찰떡 호흡을 과시했다"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놀이터'는 몰래카메라와 깜짝쇼가 혼합된 신개념 버라이어티 쇼로 지난 9일 첫 방송된 1회부터 손호영, 엠블랙 등이 게스트로 나서 옹달샘과 함께 웃음을 선사했다.

화려한 게스트로 볼거리. 2회는 코요테, 레인보우 픽시, 박현빈, 윙크, 안선영 3회는 김창렬, 박상민, 백청강, 이태권, NS윤지, 안선영이 출연했다. 오는 3월1일 방송될 4회에는 나인뮤지스 세라 혜미, 안선영, 백두산 유현상, 장재인, BoM이 출연할 예정.

세 사람이 함께 진행하는 '서든어택 놀이터'는 지난 1일 개국한 'MBC 뮤직'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리얼 버라이어티 쇼다. '서든어택 놀이터'는 신사동의 에브리싱 노래방에서 게스트들이 복불복 게임을 통해 받은 미션을,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해결해가는 과정을 재미있게 담아갈 예정이다.

한편 음악과 토크쇼가 결합된 '서든어택 놀이터'는 오는 매주 목요일 밤 12시, 케이블 채널 MBC Music을 통해 방송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노홍철, 그에게 봄 패션이란?

▶[★★스타일] 스타들의 같은 옷 숨은 그림 찾기
▶성유리-미료, 엣지 있는 패션을 완성한 아이템은 무엇?
▶한채영-서인영-박수진, 컬러 입은 스타들 “봄을 만나다”
▶“그가 돌아왔다!” 확 바뀐 이준기의 패션 스타일 파헤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