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소유진, 뮤지컬 '김종욱 찾기'서 성공확률 100% 데이트 비법 전수

2012-03-05 22:11:34

[장지민 기자] 데이트 뮤지컬의 정석 '김종욱 찾기'가 성공확률 100% 데이트 비법을 공개했다.

2월29일 뮤지컬 '김종욱 찾기' 시즌6의 여주인공 배우 소유진이 직접 나서, 데이트와 연애로 고민하는 100명의 남성인 일명 '데이트 답사단'에게 명쾌한 연애 비법을 전수했다.

이날 '김종욱 찾기' 제작진은 곧 다가올 화이트데이를 맞아 매번 여자친구와의 데이트 코스를 찾느라 고생하는 남성들과, 소개팅 후 애프터 신청을 했는데 마땅한 데이트 장소를 찾지 못해 고민하는 남성 100명을 '데이트 답사단'으로 위촉해 '김종욱 찾기' 관람은 물론 배우 소유진에게 데이트 팁을 전수받게 했다.

이는 여자친구와의 데이트 전에 미리 데이트 코스를 점검해보고, 데이트 비법도 전수받아 꼭 연애에 성공할 수 있도록 한 뮤지컬 '김종욱 찾기'만의 독특한 이벤트였다. 공연 종료 후 시작된 '소유진의 데이트 비법 전수' 시간에서는 그동안 연애에서 쓴 맛을 맛봤던 남성들의 질문 공세가 이어져 시종일관 뜨거운 열기가 가득했다.

'데이트 답사단'은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데이트 코스는?", "여자가 관심이 없을 때 애프터 신청에 성공하는 법" 등 평소에 궁금했던 연애에 대한 모든 것들을 질문했고 소유진은 여자의 입장에서 남자들이 생각지도 못했던 부분들을 콕 집어 재치있고 진솔한 답변으로 호응을 이끌었다.

행사가 끝난 후 답사단은 "평소 생각지 못했던 여자의 입장에서 생각해볼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다", "소유진씨의 연애 조언으로 앞으로 하는 연애마다 성공할 것 같다"며 이번 행사에 대한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독특한 이벤트와 현장감 있는 음악, 역대 최강의 배우들로 새단장한 '김종욱 찾기' 시즌6는 대학로 예술마당 1관에서 오픈런으로 공연 중이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아이유-티아라 지연, 헤어 밴드 패션 열풍!

▶소녀시대 유리, 여신 드레스로 ‘패션왕’ 등극
▶남자를 유혹하는 남자 6명이 모여 무슨 일을?
▶태연, 천만원대 명품 드레스 문의 쇄도 “대체 어디꺼?”
▶“그가 돌아왔다!” 확 바뀐 이준기의 패션 스타일 파헤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