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남규리 근황, 뽀얀 피부 그 비결은?

2012-03-15 11:46:27

[김수지 기자] 남규리가 백옥 같은 피부로 과시하며 최근 근황을 전했다.

남규리는 3월1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중국에서”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근황 셀카를 게재했다.

근황 사진 속 남규리는 윙크를 하면서 입술을 내밀거나 인형 같은 옆모습 등 다양한 표정을 지으며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는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에 크고 또렷한 눈망울을 과시했다. 특히 핑크빛 컬러로 화사함을 더한 립 메이크업은 그의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남규리, 더 예뻐졌다”, “피부가 백옥이다”, “중국 가더니 더 예뻐졌네. 인형이 따로 없다”, “남규리 피부 부럽다”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 “피부 관리 어떻게 할까”, “매끈한 피부 비결이 뭐지”, “피부 동안이다. 피부가 어쩜 저렇게 탱탱할까. 부럽다”라며 그의 뷰티에도 큰 관심을 보였다.

남규리처럼 꿀 같은 피부를 강조하고 싶다면 피부 보습에 신경써야한다. 특히 요즘처럼 환절기에는 피부가 쉽게 메마르고 건조해질 수 있으니 아침, 저녁으로 피부 속 깊이 수분과 영양분을 채워줘야 한다.

따라서 세안 후 3초 이내에 스킨케어를 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스킨케어 제품은 수분 전용 라인으로 선택해 피부 속까지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 노화를 예방한다. 또한 주름이 쉽게 유발되는 눈가는 아이 전용 크림으로 관리해준다.


리더스 코스메틱의 ‘아쿠아마리널 1032 크림’은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장시간 보습력을 유지해주는 고보습 크림. 천연 보습인자 성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 사용으로 뛰어난 보습 효과 및 줄기세포 유래 단백질 함유로 탄력 및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더해준다.

SK-II의 ‘스킨 시그니처 아이크림’은 피부 손상 자극에 반응해 눈가 피부에 힘을 채워 눈가 트러블을 케어하고 매끄러움, 탄력, 빛나는 윤기를 동시에 선사해준다. 시그날린 아이캡슐 테크놀로지는 낮 시간 동안 일어나는 피부 손상 자극에 반응함으로써 유효성분을 눈가 피부에 지속적으로 방출해준다.

한편 남규리는 중국 드라마 ‘나의 실억(失憶·기억상실) 여자친구’의 여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으며 최근 촬영을 마쳤다. (사진출처: 남규리 페이스북)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황금비율녀’가 전하는 바른 자세 워킹법
▶소녀 감성 UP! 소녀시대 메이크업 따라잡기
▶제시카고메즈 폭풍 다이어트, 그 비법이 궁금해!
▶무한 매력 ‘단발 머리’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은?
▶화이트데이, 멋진 남자가 되고 싶은 자 '3단계'에 주목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