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샤이니 ‘셜록’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 16일 공개

2012-03-15 13:54:37

[김혜진 기자] 그룹 샤이니가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인다.

3월16일 샤이니가 공식 홈페이지와 유투브 에스엠타운 채널을 비롯, 페이스북 에스엠 타운, 카카오톡 에스엠타운 플러스친구,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셜록’의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티저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을 공개한다.

또한 새 미니앨범 ‘셜록’은 오는 19일 각종 국내 음원 사이트와 아이튠즈 등을 통해 전곡을 전 세계에 공개하며 21일부터는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은 한국을 시작으로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폴,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도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라 글로벌 음악 팬들을 더욱 설레게 만들고 있다.

이번 타이틀 곡 ‘셜록’은 하이브리드 리믹스로 탄생된 색다른 스타일의 음악과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 테스타가 선사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새로운 무대를 예고하고 있어 매 앨범마다 참신한 시도를 통해 그 색을 인정받고 있는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만의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샤이니는 3월22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3일 KBS ‘뮤직뱅크’,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해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패션계는 왜 ‘김수현’을 찾는가?
▶빅뱅의 귀환! 2012년 패션은 그들이 책임진다
▶서울 걸즈 컬렉션(SGC)에 “남자 스타들이 떴다!”
▶효연-유이-홍수현,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 연출
▶유아인 vs 이제훈, 드라마 ‘패션왕’ 주인공 패션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