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 뉴스] 봄을 맞은 당신을 위한 뷰티 이슈 총 집합!

2012-03-23 10:04:58

[뷰티팀] 봄은 남녀를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설렘으로 가득하다.

평소 외모 가꾸기에 관심이 많은 여성이라면 봄을 맞아 한층 업그레이드 된 뷰티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외모를 가꾸는데 전혀 무관심하던 남성이라 할지라도 살랑 불어오는 봄 바람에 뭔가 새로워진 자신의 모습을 한번쯤 꿈꿔 볼 것이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는 봄을 맞아 꿀피부를 만들어 줄 신제품과 유익한 정보 가득한 세미나, 지친 심신을 달래 줄 스파 오픈 등 다양한 소식으로 소비자의 오감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차앤박화장품, 예민한 남성피부 위한 신제품 출시

차앤박화장품은 자극받은 남성들의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주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남성전용라인 ‘CNP 옴므 액티브 라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CNP 옴므 액티브 라인은 토너와 세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잦은 면도와 술, 담배 등 자극적인 외부 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남성 피부의 최대 고민 중 하나인 번들거림을 해소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차앤박화장품 이화현 연구소장은 “남성들의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과잉 분비되는 피지 및 모공케어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한 충분한 수분공급이 가장 중요하다”며 “CNP 옴므 액티브는 남성들의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줄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CNP 옴므 액티브 라인은 차앤박화장품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A.H.C, 피부 윤기-탄력 살리는 고영양 앰플 출시

A.H.C는 피부의 윤기와 탄력을 살려주는 고영양 앰플인 ‘리얼 콜라겐 앰플’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리얼 콜라겐 앰플은 피부 진피층의 70%를 구성하고 있는 콜라겐, 아데노신 및 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 20대 이후로 탄력이 떨어지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볼륨을 살려준다.

또한 고보습 앰플 포뮬라로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고보습 고영양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한편 리얼 콜라겐 앰플은 A.H.C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국 41개 캠퍼스 통해 무료 공개 세미나 진행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성형 메이크업’ 무료 공개 세미나를 전국적으로 실시한다.

‘성형 메이크업’에 관한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3월27일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산캠퍼스를 시작으로 전국 41개 캠퍼스에서 올 8월까지 릴레이 행사로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기술고문이자 메이크업 전문 살롱 ‘미즈노블 메이크업’의 안병숙 대표가 맡아 진행한다.

그는 “한류 바람을 타고 한국의 메이크업 역시 미국, 유럽 등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어 한국이 세계적인 뷰티 트렌드의 중심이 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에서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우리나라만의 메이크업 트렌드와 자신의 단점을 가리고 장점을 부각시킬 수 있는 실질적인 메이크업 방법에 대해 전해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이번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버츠비, 세계 유일 버츠비 스파 국내 오픈

버츠비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내추럴함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는 ‘버츠비 스파(BURT’S BEES SPA)’를 세계 최초로 삼성동에 오픈 했다.

이번에 오픈 한 버츠비 스파는 “Nature becomes you”라는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반영해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자연주의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으로 사소한 것 하나까지도 고객을 배려하는 세심한 정성을 담고 있다.

버츠비 스파의 가장 큰 장점은 전문 테라피스트가 고객 개개인의 정신적, 신체적 환경을 고려한 맞춤 토탈 스파 프로그램에 의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특히 버츠비의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제공되는 스파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스파와 함께 오픈한 매장을 통해 스파에 사용 될 제품을 미리 테스트해보고 현장에서 바로구입이 가능하며 미니 사이즈 제품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김규리, 매끈-보송 솜털피부 공개
▶박시연 트레이닝복 몸매 화제, 영화 간기남 촬영장 ‘여긴 어디?’
▶‘더킹 투하츠’ 하지원 vs 이윤지, 상반된 스타일 화제 “승자는 누구?”
▶무대만 벗어나면 청순 그 자체~! ‘포미닛’ 현아 일상 스타일 따라잡기
▶이효리 팬사인회, 매끈한 다리로 완벽 하의실종! “도대체 비결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