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민낯 자신감 UP! 피부 속부터 빛나는 화이트닝 아이템

2015-06-30 15:03:41
[김수지 기자] 본격적인 화이트닝이 필요한 계절, 봄이다.

겨울 내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주는 것에 주력했다면 이제는 맑고 깨끗한 피부 톤을 만들기 위해 애를 써야 할 시간이다.

점점 뜨거워지는 봄 햇살로 인한 노화와 기미, 주근깨 등의 잡티를 방지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는 것은 물론이고 화이트닝 기능성 제품 사용으로 오래된 다크 스팟을 제거하고 균일한 톤을 만들어 주어야 한다.

조금만 신경을 써도 한 톤 밝아지는 피부, 결점 없이 맨 얼굴 자체로도 빛이 나는 얼굴을 만들 수 있다. 올 봄 효과적인 화이트닝을 위해 준비해야할 아이템은 무엇인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자외선은 차단을 위한 똑똑한 선케어

자외선은 피부 색소침착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세포 재생작용을 방해하고 피부노화의 주범이 되기 때문에 1년 365일 효과적으로 차단해야 한다.

자외선은 방어, 살균작용과 비타민D 합성 등 인체에 유익한 작용을 하기도 하지만 피부 노화나 피부암을 일으키는 주원인이다. 따라서 피부 건강을 위해서는 좋은 빛은 받아들이고 나쁜 빛은 차단하는 기능을 가진 제품을 통해 효과적으로 차단해 주는 것이 필요하다.

끌레드뽀 보떼의 자외선 차단제 ‘크렘므 프로텍씨옹 UV’는 자외선으로 인한 모든 노화를 예방하고, 피부를 유연하게 지켜주면서 맨 얼굴 자체를 아름답게 보이게 해 준다.

넓은 스펙트럼으로 자외선을 차단하여 광노화를 예방해주며 피부 방어 기능을 회복시키는 적색광은 선별적으로 받아들여 피부를 더욱 아름다운 상태로 만들어준다.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끈적임과 과도한 향 대신 우아한 향과 고급스럽고 실키한 텍스쳐를 지닌 최고급 스킨케어 제품이다.

오래된 다크 스팟을 단시간에 케어 하는 안티에이징 화이트닝 라인

자외선 차단제로 따사로운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했다면 이제 깨끗한 피부로 돌아갈 시간이다.

화이트닝 제품들은 오래된 기미나 주근깨를 없애줄 뿐만 아니라 피부 톤 자체도 밝고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결점 없이 자신 있는 맨 얼굴을 만들고 싶다면 화이트닝 스킨케어 제품은 필수 아이템이다.

리더스 코스메틱의 ‘어드밴스트 멜라톡스 화이트닝 라인’은 식약청 인증 기능성 미백성분인 알부틴이 멜라닌 색소로 손상된 피부를 개선해주어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 C유도체가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고 비사볼올 성분과 워터멜론 성분이 생체 활력을 증가시켜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또한 마치현추출물 외 복합식물추출물이 유해한 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며 식물성 히아룬산이라 알려진 흰목이버섯추출물과 아미노산 17종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피부 색소침착부터 노화에까지 영향을 미치는 자외선. 완벽한 화이트닝을 위해서는 날이 흐리다고 실내에만 있다고 방심하지 말고 1년 365일 확실한 선케어와 피부 화이트닝을 통해 안에서부터 빛이 나는 맑은 피부로 다시 태어나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촉촉 피부를 위한 최강 수분크림은?
▶[뷰티 실험] 나에게 꼭 맞는 ‘뷰러’ 추천

▶봄바람이 살랑살랑~봄나들이 헤어스타일 BEST3
▶“반짝반짝 눈이 부셔~” 여자스타 여신스타일 따라잡기
▶소희 vs 설리, 스모키 화장으로 180도 이미지 변신 "승자는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