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오인혜 1000만원 개런티 고사, 양파 '알아요' M/V 출연

2012-04-27 10:20:01

[정용구 기자] 배우 오인혜가 양파의 신곡 '알아요' 뮤직비디오에 노개런티로 출연했다.

4월26일 코어콘텐츠미디어는 "오인혜가 양파, 씨야 이보람, 티아라 소연이 함께 듀엣 한 곡인 '알아요'의 뮤직비디오 출연 섭외를 받은 후 1000만원의 개런티를 고사하고 출연했다"고 전했다.

이어 "오인혜는 그 동안 보여줬던 이미지를 변신할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고 청순한 이미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 줄 수 있게 해준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에 감사의 뜻으로 출연료를 고사했다"고 덧붙였다.

특히 오인혜는 양파의 뮤직비디오를 촬영 하기 전부터 뮤직비디오에서 연기하게 될 슬프고 애절한 감정을 잡기 위해 노래를 500번 이상 듣고 촬영에 임했다는 후분.

양파, 씨야 이보람, 티아라 소연이 함께 가창한 '알아요' 뮤직비디오는 오인혜와 은정이 출연하여 모든 사람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만드는 애절한 눈물 연기를 펼쳤다.

한편 양파의 신곡 '알아요'는 5월9일 양파의 미니앨범 'TOGETHER' 발매와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며 '사랑은 다 그런거래요', '이별은 다 그런거래요'가 선공개 되어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바 있다. (사진제공: 코어콘텐츠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백아연 근황, 홀가분한 마음 얼굴에서도 보여
▶ '짝' 임수향 닮은꼴 여자3호 등장, 자기 입으로 "조금 반반하게 생겼을 뿐"
▶ 이병헌·안성기 핸드 프린팅, 亞 배우 최초 '어떤 자린데?'
▶ 김준현, 알보고니 KBS 고위 간부 자제 “공채 입사하고 나니…”
▶ 간미연 민낯 화장 후 얼굴과 비교해 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