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B.A.P(비에이피), 소포모어 징크스? 유튜브 조회수만 100만 돌파!

2012-04-30 10:39:48

[연예팀] 두 번째 싱글 앨범 ‘POWER(파워)’로 돌아온 B.A.P(비에이피)에게 ‘소포모어 징크스’는 없었다.

B.A.P(비에이피)는 앨범 발매 이틀 만에 소포모어 앨범 ‘POWER(파워)’가 ‘아이튠즈 스토어 탑 10 힙합 앨범(iTunes Store Top 10 Hip-Hop Albums)’ 차트에서 제이 지(Jay-Z),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를 제치고 캐나다와 뉴질랜드에서 1위, 미국과 호주에서 2위, 일본에서는 3위에 랭크됐다.

이와 함께 세계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에서도 공개 3일 만에 조회 수 100만을 거뜬히 넘기며 세계적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유튜브의 ‘음악’ 차트에서도 컴백 타이틀곡 ‘POWER(파워)’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한국차트 1위를 차지했고, 지난 20일에 공개된 티저 영상 또한 1위를 완편에게 내어줬지만 여전히 4위를 고수하고 있어 B.A.P(비에이피)에 대한 기대치를 확인시켰다.

B.A.P(비에이피)의 데뷔 앨범인 ‘WARRIOR(워리어)’가 발표 1주 만에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Billboard World Album Chart)’에서 10위에 랭크 된 것에 이어, 이번 두 번째 앨범 역시 공개와 동시에 아이튠즈 차트를 석권하면서 B.A.P(비에이피)는 ‘소포모어 징크스’는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지난 27일, 두 번째 싱글 앨범 ‘POWER(파워)’를 발표한 B.A.P(비에이피)는 방송 활동을 통해 더욱 강렬해진 음악과 화려해진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압구정 가슴녀' 29일 새벽, 클러버들은 알고 있었다?
▶ 황정음 파격드레스 논란, 가족시청시간때…가슴골 꼭 보여야만 했나?
▶ 레이디 가가 민낯셀카, 평범해 보이는 얼굴인데 무대만 서면 '돌변'
▶ 'K팝스타' 우승자 박지민, 심사위원 점수 동점 상황서 '기쁨의 눈물'
▶ 양현석 득남 "엊그제 얻었는데 말 참느라 혼났다"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