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JYJ 김재중, 5월23일 대만서 단독 팬 미팅

2012-04-30 13:36:26

[연예팀] JYJ 김재중이 대만에서 5월23일 단독 팬 미팅을 갖는다.

김재중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월 상해에 이어 5월23일 대만 타이페이 ATT홀에서 김재중이 단독 팬 미팅을 갖는다. ‘2012 KIM JAE JOONG FANMEETING IN TAIPEI’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팬 미팅은 그가 출연한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의 고공인기에 보답하는 이벤트로 마련 됐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현지 프로모터 측은 “지난 해 대만 GTV에서 방영 된 김재중의 출연작 ‘보스를 지켜라’는 최근 재방영이 협의 되고 있을 정도로 대만 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유는 김재중이 중화권 내에서 독보적 인기를 확보 하고 있기 때문이며 현재 공식 집계 된 김재중의 온라인 팬 회원 수만 10만이 넘는다”고 말했다.

현재 중국 유명 포털 바이두의 ‘보스를 지켜라’ 검색 결과는 2백여 건에 이르며 중국 유명 포털 소우거우의 경우 약 28만 건의 검색결과를 보이며 드라마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 하고 있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김재중은 보스를 지켜라 촬영 시 에피소드와 최근 근황 등을 밝히고 중국 팬들과 교감할 수 있는 게임과 토크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며, 그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보스를 지켜라’ OST ‘지켜줄게’ 등의 공연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약 2,500석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팬 미팅 티켓 예매 정보는 추후 홈페이지와 대만 티켓 사이트를 통해 공지 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얼짱 박세미, '압구정 가슴녀' 보다 더 핫한 셀카공개
▶ 소녀시대 태티서, 29일 오전 0시 아이튠즈 통해 앨범 전곡 공개
▶ 박은영 착시의상, 스파르타쿠스에 나오는 여인처럼 '아찔'
▶ 포미닛 착시의상, 연핑크 핫팬츠 멀리서 보니 '허걱'
▶ 박유천-한지민 벚꽃데이트 '어떤 게 드라마고, 어떤 게 현실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