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 뉴스] 뷰티피플 니즈를 만족시킬 다채로운 소식

2012-05-02 10:13:35

[뷰티팀]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뷰티 업계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을 직접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테마 별 메이크업 서비스와 함께 일대일 고객상담이 가능한 고객 맞춤형 매장 오픈, 국내에서 구하기 힘들었던 브랜드의 백화점 입점 등 다양한 뷰티 업계 소식들로 가득하다.

뷰티 업계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는 무엇인지 함께 살펴보자.

폴라초이스, 화장품 전문 리뷰 사이트 ‘뷰티피디아’ 한국어 페이지 오픈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에서 지난 4월25일 세계적으로 신뢰받고 있는 화장품 리뷰 사이트 ‘뷰티피디아’의 한국어 페이지를 오픈했다.

‘뷰티피디아’는 폴라초이스의 창립자이자 화장품 경찰관으로 널리 알려진 화장품 소비자 운동가 폴라 비가운과 그녀의 연구팀의 전 세계 주요 화장품에 대한 방대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탄생한 웹사이트이다.

화장품의 성분, 품질, 가격까지 평가되며 화장품에 대한 연구자료를 토대로 신뢰할 수 있는 리뷰를 확인할 수 있다.

‘뷰티피디아’ 한국 웹 사이트에서 이루어지는 제품에 대한 평가는 광고에 명시된 기능과의 일치성, 다른 제품들과의 차별성, 함유된 성분에 대한 분석, 안정성 등으로 세분화된 여러 항목을 통해 객관적이고 과학적으로 이루어진다.

한편 폴라 비가운은 “뷰티피디아 한국 웹 사이트의 오픈으로 한국 여성들에게 바르고 정확한 뷰티 정보를 제공하고 자신에게 맞는 좋은 화장품을 선택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에스쁘아의 ‘메이크업 페스티벌’ 진행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오는 5월1일부터 6일까지 감각적인 컬러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메이크업을 경험해볼 수 있는 ‘메이크업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에스쁘아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에스쁘아만의 메이크업 컬러 스펙트럼을 고객들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한다.

1일~2일은 ‘듀이 페이스 글로우’를 이용한 광채 메이크업 시연을 3일~4일은 ‘립스틱 노웨어’를 활용한 컬러 메이크업을 5일~6일은 ‘젤 아이라이너 듀오’를 이용한 엣지 라인 메이크업 시연을 진행한다.

또한 에스쁘아 멤버쉽 우수고객에는 30%, 일반고객에는 20%의 할인쿠폰을 SMS으로 발송하여 해당 SMS을 가지고 매장에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 역시 스페셜 할인 쿠폰이 ‘마이 페이지’로 발송된다.

그 외 5일~7일 에스쁘아 롯데백화점 건대점과 관악점에서는 화려한 메이크업 쇼를 통해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려주는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방문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스파클링 드링크’가 제공되는 등 특별한 서비스도 준비되어있다.

SK-II, 글로벌 매출 10억 불 돌파

코스메틱 브랜드 SK-II의 매출이 10억 불 대를 달성했다.

이는 SK-II 글로벌 전체 매출을 통합한 액수로 아시아에서 시작된 브랜드로는 최초의 결과다.

SK-II는 1980년 일본에서의 런칭을 시작으로 한국, 중국,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인도네시아, 호주, 미국, 영국 총 13개 국가에 걸쳐 판매되고 있다.

또한 맑고 투영한 피부를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바탕으로 성장과 혁신을 계속해왔다.

피부는 물론 삶까지도 맑고 투영하게 변화시켜 줄 수 있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수백만 여성들의 피부에 맑고 투영한 아름다움과 그녀들의 삶까지 감동을 주어왔다.

SK-II는 화이트닝, 안티 에이징, 메이크업 제품뿐 아니라 2011년 8월 SK-II MEN을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서 런칭하는 등 여성은 물론 남성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해 주고 있다. 이런 SK-II의 모든 제품은 피부를 맑고 투영하게 가꿔주는 SK-II 고유 성분인 피테라®가 함유되어 있다.

아트 퍼퓨머리, 갤러리아몰 입점 & 출시기념 이벤트 선보여


국내 향수 고급화를 전하고 있는 멀티 향수 편집매장 ‘아트 퍼퓨머리’의 브랜드들을 이제 갤러리아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향수 편집매장 아트 퍼퓨머리에서 현재 판매되고 있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인 더 디퍼런트 컴퍼니,메모, 줄리엣 해즈 어 건과 이태리 향수 브랜드 카를라 프라치의 제품들을 4월부터 갤러리아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천연향료를 사용한 향수에 대한 관심이 국내 향수 매니아를 기점으로 점차 높아지고 온라인으로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상황에서 이번 갤러리아몰 입점은 국내 향수 소비의 저변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동시에 브랜드 경쟁력 또한 강화시켜 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한편 5월25일까지 향수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줄리엣 해즈 어건 정품 샘플 4종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어 다채로운 향수를 시향 해보길 원했던 국내 향수 애호가들에게 더없이 기쁜 소식이 되어 줄 것이다.

크리니크, 국내 최초 맞춤형 매장 ‘서비스 애즈 유 라이크 잇’ 선보여


뷰티 브랜드 크리니크가 롯데 백화점 잠실점에 고객 맞춤 서비스를 위한 신개념의 컨셉 매장을 오픈하였다.

크리니크는 다양한 고객 성향 조사를 통해 필요한 제품만 빨리 구매해서 가길 원하는 고객, 풀 서비스 상담을 원하는 고객, 혼자 제품을 둘러보고 체험하기를 원하는 고객 이렇게 쇼핑 스타일이 크게 3가지로 나뉘는 것을 발견했다.

이런 결과를 반영해 탄생한 것이 고객 맞춤형 서비스 매장 크리니크 ‘서비스 애즈 유 라이크 잇’이다. ‘서비스 애즈 유 라이크 잇’ 매장은 그 동안 백화점 화장품 매장에서 단순히 제품뿐 아니라 내가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 받으면서 매장을 자유롭게 체험해보길 원했던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맞춤형 피부 진단을 위한 크리니크 아이 패드,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셀프 테스팅 공간인 트라이 앤 바이 바 등의 각각의 고객 쇼핑 스타일에 착안해 만들어진 다양한 서비스 코너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5천 가지 이상의 맞춤 진단과 그에 따른 제품을 추천 받는 셀프 피부 진단이 가능한 크리니크 아이패드와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형태를 3가지 색상의 팔찌를 이용해 골라 편안한 쇼핑을 즐길 수도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배우 유진, 여행가방 속 필수아이템 대공개
▶연예인처럼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 그 답은?
▶이보다 더 우아할 순 없다! 김사랑 ‘귀족 메이크업’ TIP
▶제시카 인형女 등극! 어느 각도에서도 아름다운 이유는?
▶빅토리아 배우급 포스 풍기는 이유 “매끈한 각선미” 그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