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 신상] 광채 가득한 5월의 새로운 뷰티 제품은 무엇?

2012-05-07 15:08:56

[뷰티팀] 여가생활이나 잦은 외근으로 낮 시간 야외에서 활동하다 보면 쨍쨍 내리쬐는 태양 때문에 눈살을 찌푸리기 일쑤다.

거기다 아침에 공들여 했던 메이크업은 땀 범벅으로 지워지는 것이 보통. 이를 막기 위해 땀 때문에 번들거리는 개기름이 아닌 반짝반짝 윤기 나는 얼굴을 유지하는 신상품을 곳곳에서 출시했다.

스킨케어와 피부보정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은 시간도 절약해주기에 초스피드 메이크업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결을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진동 비비의 한정판부터 기존에 있던 베스트 셀러 제품을 스페셜 에디션으로 내놓으면서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한다.

지금부터 물광 피부를 표현하기 좋은 5월의 뷰티 신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BRTC, 한정판 진동 비비 ‘스마트 아티스트 오토 팻’

아미코스마틱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BRTC는 분당 12,000회 3D 밀착진동으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해주는 ‘스마트 아티스트 오토 팻’을 출시했다.

BRTC 베스트 셀러 BB크림 4종 한정판 진동 비비 특별 기획 세트로 피부 타입 별 비비크림 총 4종과 진동기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밀착력 있는 진동으로 촉촉한 피부 결을 표현해준다.

또한 12,000회 3D 입체 진동과 수타 기법으로 피부에 발림성과 밀착력 모두 만족시켜주며 곡선에 따라 움직이는 ‘틸팅 퍼프’는 주름과 모공을 매끄럽게 커버한다.

한편 BRTC는 ‘스마트 아티스트 오토 팻’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5월7일부터 3일간 소셜커머스 쿠팡과 함께 단독으로 한정판 진동 비비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홀리카홀리카, 신개념 스킨케어 ‘미라클 리얼 스킨 피니쉬 SPF25, PA++’

엔프라니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기초 스킨 케어와 피부톤 보정까지 한 번에 잡아주는 ‘미라클 리얼 스킨 피니쉬 SPF25, PA++’를 새롭게 출시했다.

‘미라클 리얼 스킨 피니쉬 SPF25, PA++’는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비비크림도 부담스러울 수 있는 사람들에게 편하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스킨 케어 기능은 물론 피부톤을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는 신개념 스킨 케어 제품이다.

7가지의 에코서트 인증 플로랑 성분 처방과 미백과 자외선 차단의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여러 가지 제품을 바르지 않아도 충분한 스킨케어가 가능해 간편하다.

또한 뛰어난 피부 밀착력으로 환하게 개선된 피부톤을 하루 종일 유지할 수 있어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보다도 더욱 깔끔하고 자연스럽게 맑은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미라클 리얼 스킨 피니쉬 SPF25, PA++’는 중 건성, 지 복합 2가지로 출시되어 피부 타입 별로 선택하여 사용 가능하며 전국 홀리카홀리카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 탄력강화 고기능성 크림 ‘타임리스 플라센타 바운드 크림’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식물성 태반 성분이 함유된 크림과 3D 리프팅 바운드 미용 기기로 구성된 탄력강화 프리미엄 제품 ‘타임리스 플라센타 바운드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타임리스 플라센타 바운드 크림’은 콩과 호밀에서 추출한 식물성 태반 성분인 바이오 플라센터 알파가 피부에 집중적으로 탄력과 영양을 공급해 효과를 더해준다.

크림을 바른 후 3D 리프팅 바운드 미용기기로 가볍게 마사지 하면 미세진동이 피부 속까지 꼼꼼하게 흡수시켜 피부 탄력을 배가시켜준다.

크림에 내장된 3D 리프팅 바운드 기기는 분당 9,000회 이상의 미세 진동으로 플라센타 성분의 피부 침투를 촉진시키고 주름개선과 피부 미백효과의 극대화로 피부 노화를 개선시켜준다. 일체형으로 보관이 쉽고 사용이 간편하고 이온 세럼이 첨가되어 영양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다.

‘타임리스 플라센타 바운드 크림’ 기획세트는 전국 토니모리 매장과 홈페이지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크림 전에 사용할 경우 효과를 배가시켜주는 리프팅 에센스 ‘타임리스 플라센타 바운드 세럼’(15ml)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리따움, 촉촉한 피부 유지하는 ‘동안 크림 촉촉 물광’

토탈 뷰티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강력한 보습력과 분사력을 지닌 ‘동안 미스트’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뛰어난 수분 공급 능력을 지닌 ‘동안 크림 촉촉 물광’을 선보인다.

‘동안 크림 촉촉 물광’은 피부에 물처럼 바로 스며들어 촉촉함과 깊은 보습효과를 즉각적으로 선사하는 워터 스플래쉬 시스템을 구현하는 수분크림이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요즘 같은 환절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방금 세안을 마친 듯한 산뜻한 피부결로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부쩍 더워진 봄철, 건조한 실내 공기로 인해 들뜬 각질을 정돈할 때는 물론 봄 햇살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킬 때 잠들기 전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달래주는 나이트 수분 팩으로도 사용하는 등 활용도 또한 높다.

‘동안 크림 촉촉 물광’은 소비자들의 일상에 두근거림을 선사하는 뷰티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고운세상, 피부 에너지 충전 비법 ‘수퍼 아쿠아시스’ 라인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피부 갈증을 해소하여 피부에 차곡 차곡 보습력을 채워 탄탄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수퍼 아쿠아시스’ 라인이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수퍼 아쿠아시스’ 라인은 피부 전문가가 케어해주는 고운세상 코스메틱만의 3단계 아쿠아 빌딩 시스템을 도입하여 1단계 피부 속 수분저장, 2단계 피부 탄력개선, 3단계 피부보호 및 진정 과정을 통해 피부 속 근본부터 케어해주어 피부를 화사하고 투명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백년초와 아르간 오일, 마린워터 함유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채워주어 들뜬 각질을 잠재워주며 피부 인지질과 유사한 크리스탈 모이스쳐 씨드가 함유되어 천연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한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수퍼 아쿠아시스’ 라인은 마치 물주머니가 터지듯이 특유의 청량감과 수분감을 지녀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주며 토너, 앰플, 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수퍼 아쿠아시스’ 라인 론칭 기념으로 미니어쳐 3종 키트 제공하는 이벤트를 자사몰에서 진행하고 있다.

케빈어코인, 베스트셀러의 진화 ‘셀레스쳘 파우더 스페셜 에디션’

메이크업 브랜드 케빈어코인에서는 많은 여성에게 사랑 받고 있는 완벽한 하이라이터 셀레스쳘 파우더를 더욱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브러쉬와 함께 파우치에 넣어 구성한 ‘셀레스쳘 파우더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케빈어코인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중 하나로 낮의 태양 빛과 밤의 은은한 조명 빛에서도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빛나도록 도와준다. 또한 캐쉬미어 같은 부드러운 질감과 미세한 진주펄이 만들어내는 자연스러운 광채가 얼굴의 볼륨감을 살려준다.

‘셀레스쳘 파우더 스페셜 에디션’은 고급스럽고 시크한 브라운 패브릭 케이스안에 미니 하이라이터용 브러쉬와 셀레스쳘 파우더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정하여 수납할 수 있도록 고안되어 더욱 휴대가 용이하다.

5월1일부터 케빈어코인 전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5월 중순에는 ‘듀 드롭 파우더 화운데이션’의 구성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왜 닭가슴살 다이어트에 열광하는가
▶바쁜 ‘찰나족’들의 미모 관리는 이렇게
▶-3kg 메이크업? 여름을 위한 얼굴 다이어트
▶임정은, 드라마속 메이크업 ‘팜므파탈’ 매력 물씬
▶‘K-팝스타’ 박지민 vs 이하이, 물오른 외모 그 승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