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성년의 날, 시들지 않는 꽃을 선물하세요~

2012-05-16 20:09:56

[전수정 인턴기자] 매해 5월 셋째 주 월요일인 성년의 날은 다른 기념일과는 달리 일생에 단 한 번뿐이라는 점에서 특별함을 갖는다.

진정한 어른이 된다는 의미를 담은 날인만큼 어떤 선물을 해야 좋을지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대표적인 성년의 날 선물로 손꼽히는 장미나 향수도 좋지만 이는 형식적이고 진부하다. 최근에는 통통 튀는 20대 감성에 어울리고 보다 실용적이면서 주는 이의 센스가 돋보이는 선물이 인기다.

아름다운 각선미를 연출하고 싶은 여성들에게는 핏플랍을 추천한다. 플랫 보다 편하고 힐처럼 다리를 길어보이게 해주는 히든 굽을 장착한 이 슈즈는 매 시즌마다 조기 완판되는 잇 아이템이다. 특히 꽃을 모티브로 한 플리플랍은 스타일 포인트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장미 디테일이 돋보이는 플로레타 로사 핑크는 버클 장식의 백 스트랩이 있어 활동하기 편하다. 또한 진한 핑크 컬러로 20대의 상큼함을 한층 돋보이게 해주고 원피스나 핫팬츠에도 잘 어울려 사랑스러운 걸리시룩을 완성시켜 줄 아이템이다.

데이지 꽃 장식이 발등 전체를 감싸줘 발이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는 플레르는 차분한 화이트 컬러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특히 발을 돋보이게 해주는 데이지 꽃 디테일이 데님은 물론 미니스커트와도 잘 어울려 여러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다.


조금 더 특별한 아이템을 원한다면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된 프로우 프린세스를 추천한다.이는 작년 여름 한 달 만에 완판된 프로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핑크, 오렌지 등 비비드한 컬러감과 메탈릭 소재의 러블리한 꽃 디테일이 눈길을 끈다. 스타일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이 슈즈는 상큼한 캠퍼스룩에 잘 어울린다.

더 이상 진부하고 형식적인 선물은 사절이다. 이번 성년의 날에는 스타일리시함과 착용감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센스 있는 아이템을 선물해보자. (사진제공: 핏플랍)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성년의날 '키스' 부르는 달콤 스타일링
▶‘신들의 만찬’ 성유리 어깨에 걸린 백은 뭐?
▶이효리-최강희-수영, ★들의 머스트 해브 ‘데님’ 아이템
▶조윤희 vs 현아, 같은 가방 다른 느낌 “봄 나들이 백으로 딱!”
▶잇 걸이 선택한 비치웨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