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섹시한 캐주얼룩 “효리처럼 입고 싶니?”

2012-05-18 20:31:00

[전수정 인턴기자] 여름 날씨가 계속되면서 시원한 면 소재의 티셔츠와 스커트가 각광 받고 있다.

하지만 자칫 잘못하면 후줄근한 느낌을 줄 수 있어 많은 이들이 고민하고 있을 터.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패셔니스타의 감각을 살펴보는 것이 어떨까. 최근에는 이효리의 스포티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센스만점 ‘효리 패션’에 대해 알아보자.

이효리는 몸매가 드러나는 면 소재의 스커트, 원피스, 팬츠 등을 패셔너블하게 연출하기 위해 컬러풀한 집업 점퍼를 포인트로 활용한다. 5월10일 푸마 소셜 클럽 파티에 모습을 드러낸 그는 퍼플 컬러의 점퍼에 타이트한 면 소재 원피스를 매치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또한 반려견 순심이와 함께한 화보에서는 핑크 집업 점퍼와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탑과 팬츠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특히 블링블링한 실버 컬러의 미니스커트와 블랙 점퍼를 매치한 섹시 캐주얼룩은 이효리만의 패션 감각을 자랑하기에 충분했다.

푸마 관계자는 “이효리는 기본 아이템만으로 시크하고 세련된 패션을 연출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따라 입을 수 있다”며 “효리라인 운동화와 집업 점퍼에 대한 젊은 여성 고객들의 관심이 판매로 연결되고 있어 패션 아이콘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배우 유아인이라 쓰고 패션왕이라 부른다!
▶태티서-유이, 잘나가는 걸그룹은 ‘구슬팔찌’를 찬다?
▶섹시함은 가라! 여성스러운 ‘이효리’라 불러다오
▶박유천, 카디건 하나로 만찢남 등극 “태평양 어깨”
▶티아라처럼! “이렇게 섹시한 믹스매치 본 적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