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화보] 미스맥심 예선 우승자 엄상미의 섹시한 애교 '핫! 뜨거'

2012-06-05 23:11:47

[연예팀] 미소녀 화보 브랜드 '착한글래머' 4기 모델 엄상미가 세계적인 남성잡지 맥심 한국판에서 주최하는 미스맥심 6월 예선전에서 우승했다.

미스맥심은 맥심코리아가 주최하여 20일 간격으로 열리는 모델 콘테스트로, 맥심 독자들이 맥심 홈페이지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직접 뽑은 회차별 우승자가 연말 결선에 진출하여 대망의 2012년 미스맥심에 도전하게 된다.

이번 6월호 미스맥심 컨테스트에서 엄상미는 1천1백 표 이상의 득표를 기록하며, 2위와 무려 약 800 표 차이로 우승했는데 이는 미스맥심 컨테스트 역대 최고 표차이다.

엄상미의 소속사 (주)더존미디어 관계자는 "엄상미는 사회의 편견에도 불구하고 그라비아 화보 모델로서 꾸준히 한길을 걷고 있다"며 "화보 모델로서 활동 할 수 있는 영역이 협소한 상황에서 이번 미스맥심 예선 우승이 연말 준결승, 결승전까지 이어져서 엄상미 양의 활동 폭이 더욱 넓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2010년 여고 2학년에 화보 모델로 데뷔한 엄상미는 각종 화보 촬영으로 두터운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군장병들 사이에서의 인기는 웬만한 걸 그룹 보다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엄상미는 인터넷 라이브 방송을 1년 째 단독 진행하고 있고 지난 2월 발매한 화보집은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올 여름에 남성들의 마음을 더욱 더 뜨겁게 달굴 엄상미의 화보는 맥심 6월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더존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선주-훈남 셰프 강레오, 27일 결혼 “프로정신에 반했다”
▶ 이상호 기자 “故 김광석 죽음, 자살 아닌 타살 가능성 높아”
▶ 박보영 왕따 고백 "친구들한테 잘못한 것도 없는데…"
▶ 백재현, 40kg 다이어트-양악수술로 환골탈태 “못생겼다는 말 싫었다”
▶ 박유천 입양 고민 "딸 입양하려 했었다"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