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노출의 계절 여름, 손발이 예뻐야 진짜 미인?

2015-07-16 14:09:10
[이선영 기자] 리더스피부과에서 론칭한 코스메슈티컬 리더스코스메틱(리더스 화장품)이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업체 글로시박스와의 제휴를 통해 6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캉스시즌을 맞아 글로시박스 6월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손, 발을 쉽고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리더스클리닉 메디유 풋필링 마스크 베이비 소프트 풋, 리더스 인솔루션 닥터테라피 핸드 마스크, 리더스 인솔루션 닥터테라피 풋 마스크를 증정하는 것.

1주년을 맞은 글로시박스(GlossyBox)는 뷰티 업체로부터 제공받은 제품이나 미니어처를 선별해 ‘이달의 뷰티박스’를 구성, 판매하는 형태의 ‘서브스크립션(정기구입) 커머스’다.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써볼 수 있고 저렴하기 때문에 구매고객이 급격하게 늘고 있는 추세.

리더스 코스메틱은 2004년 아름다운 피부를 통해 여성의 아름다운 자신감을 실현시키고자 국내 최고의 피부 전문가들이 탄생시킨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은 서울대학교 자문병원인 리더스피부과 의료진들의 과학적인 피부연구 노하우를 담아 엄선된 자연 친화적 성분을 사용해 개발된 제품으로 효능, 안정성 및 피부과 테스트를 엄격하게 거쳐 완성. 개선과 예방을 통해 최상의 피부상태로 되돌려 준다.


이번에 글로시박스 6월호에 참여한 리더스 코스메틱 제품은 총 3가지로 ‘리더스클리닉 메디유 풋필링 마스크 베이비 소프트 풋’은 발 냄새를 없애주고 묵은 각질을 제거해 거칠고 갈라진 발을 아기 발처럼 매끄럽고 보드라운 발로 만들어 주는 발전용 케어 제품이다.

‘리더스 인솔루션 닥터테라피 핸드 마스크’는 더운 여름 보호하기 어려운 손을 전문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아이템. ‘리더스 인솔루션 닥터테라피 풋 마스크’는 건조한 발을 효과적으로 케어, 신고 있는 것만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현재 글로시박스 회원(글로시앙)이 리더스화장품 쇼핑몰에 가입(가입 시 추천인 아이디에 '글로시박스'라고 기입)하면 전제품 20%할인 쿠폰 및 제품구입 시 마스크팩 3장을 무료로 증정(주문요청란에 이벤트당첨 기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글로시박스 참여와 함께 페이스북도 오픈 해 기념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페이스북에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고 팬이 된 후 응원메세지를 남기면 마스크팩 1개와 샘플킷을, 제품 후기를 올리면 인솔루션 젠플 폼클렌징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세계적인 ★들의 ‘뷰티 스타일’ 엿보기
▶‘추적자’ 속 여자 3인방의 헤어스타일을 주목하라!
▶‘배누리, 소희 각선미’ 태닝하면 ‘몸매 최고봉’된다!
▶남규리 공항 패션, 웨이브 헤어 스타일로 여신포스!
▶“여름이 무서워?” 여름철 꼭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