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남자 스타들이 사랑하는 스타일, 리넨으로 댄디하게~

2012-06-20 13:35:17

[조현아 기자] 본격적인 여름 날씨가 시작되면서 남자들의 고민은 ‘스타일을 어떻게 연출할 것인가’이다. 반팔 티셔츠로는 어딘가 모르게 허전한 느낌이 들기 때문이다.

이런 고민이 가득한 남성이라면 기능성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리넨 재킷을 눈여겨 볼만하다. 20~30대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며 올 여름 핫한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리넨 소재의 재킷은 트렌디한 남성의 감성을 채우기에 충분하다.


베이지, 화이트, 블루 등의 여름철 사랑받는 컬러들로 디자인된 리넨 재킷은 여름 시즌 시원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코튼 폴리 소재로 한여름까지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가벼운 소재와 자외선 차단, 속건 기능이 포함돼 있어 재킷을 오랜 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청량감을 잃지 않는다.

리넨 재킷은 화보 속 이민호처럼 데님 반바지에 매치하면 좋다. 혹은 드라마 속 스타일리시한 배우들처럼 얇은 슬랙스 팬츠나 코튼 팬츠로 마무리하면 깔끔하면서도 댄대한 스타일이 연출된다.

S+by trugen 홍보 담당자는 “올 여름은 댄디한 쿨비지니스룩이 유행할 것”이라며 “기능성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리넨 재킷으로 스타일링하면 패셔너블한 여름을 날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KBS2 ‘넝쿨째 굴러온 당신’, jtbc ‘청담동 살아요’, SBS ‘옥탑방 왕세자’ 방송 캡처, 트루젠)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트렌드세터 이효리, 당신의 스타일 비결이 궁금해!
▶소녀시대 제시카, 하이힐 없어도 ‘스타일 죽지 않아~’
▶‘미쓰GO’ 고현정, 심플룩의 최강자 “그래도 우아해!”
▶태연 vs 김유정, 같은 옷 다른 느낌 “깜찍이 2人 대결!”
▶‘웜하트 티셔츠’가 뭐길래? 남자★ 인기 아이템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