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에뛰드 핑크플레이 콘서트개최 '2NE1과 함께 놀자'

2012-06-22 10:51:27

[민경자 기자]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에서 8월8일 저녁 7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에뛰드 핑크플레이 콘서트'를 개최한다.

2010년을 시작으로 올 해 3회째를 맞는 '에뛰드 핑크플레이 콘서트'는 에뛰드하우스의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는 에뛰드하우스의 모델인 2NE1의 무대 이외에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K-POP 커버댄스 팀의 공연과 메이크업 서비스, 포토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올해의 '에뛰드 핑크플레이 콘서트'는 세계 각지에서 에뛰드하우스와 K-POP을 사랑하는 글로벌 팬들도 참석할 예정으로, 국내를 넘어 세계인의 K-POP, K-BEAUTY 축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에뛰드 핑크플레이 콘서트' 참여를 위해서는 에뛰드하우스의 제품을 구입 후 행운권의 행운번호 또는 주문번호를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6월21일부터 7월22일까지 이며, 7월26일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를 사랑해주신 전 세계의 소녀들과 함께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만들어나가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며 "K-BEAUTY의 선두주자인 에뛰드하우스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스윗한 이벤트로 글로벌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에뛰드하우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부선 폭탄 발언 “박정수 동거중” 스튜디오 멘붕
▶ 오정연 모자이크 굴욕, 여신 김태희에 일반인 취급?
▶ 김빈우 성형 고백 “김부선은 자연산, 저는 살짝 했어요”
▶ 신사의 품격 짝 패러디 '마성의 산타녀' 좋아하는 사람 누구?
▶ 강민경 무보정, 밥은 먹고 다닐까? '군살 없는 8등신 몸매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