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신품’ 꽃신사 4인방, 윤세아 위해 플래카드 응원전 ‘파이팅 넘치네~’

2012-06-22 08:42:47

[연예팀] ‘신사의 품격’ 장동건, 김수로, 김민종, 이종혁이 ‘S라인 플래카드 응원전’을 펼친다.

장동건-김수로-김민종-이종혁은 SBS 특별기획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에서 불혹을 넘긴 41살 남자들의 발칙한 심리를 솔직하면서도 진정성 있게 담아내며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상황.

오는 23일 방송될 ‘신사의 품격’ 9회 분에서 ‘꽃신사 4인방’은 골프장에서 커다란 플래카드를 펼쳐들고 파이팅 넘치는 응원전을 그려내게 된다.

‘꽃신사 4인방’인 장동건-김수로-김민종-이종혁이 그들만의 기발한 발상이 담긴 플래카드를 들고 골프장에 나타나게 된 이유는 김수로의 애인이자 프로골퍼로 등장하는 윤세아 때문이다. 극 중 골프대회에 참가하게 된 윤세아를 응원하기 위해 절친 네 남자가 골프장으로 총출동 하게 된 것. ‘꽃신사 4인방’의 품격 있고 유쾌한 응원으로 인해 윤세아가 어떤 골프 경기를 펼쳐내게 될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무엇보다 장동건, 김수로, 김민종, 이종혁 등 ‘꽃신사 4인방’이 제각각 독특한 포즈로 ‘4인조 특급 응원전’을 펼쳐내 박장대소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지난 두 달 동안 가족보다 더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며 친밀함을 쌓아온 이들은 서로 장난도 서슴지 않으며 돈독한 동료애를 발휘, 웃음이 가득한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상황. 이제는 말 하지 않아도 ‘척 하면 착!’하고 나오는 리액션과 코믹 애드리브들이 이들의 ‘막강 호흡’을 드러내주고 있다.

한편 제작사 측은 “장동건, 김수로, 김민종, 이종혁 등 네 사람은 워낙 돈독하면서도 단합된 사이라 이제 어떤 합동신 연기도 별다른 연습 없이 막강한 호흡으로 소화해낸다”며 “지난 두 달 동안 촬영을 위해 동고동락하면서 더욱 절친 사이가 됐다. 앞으로도 ‘꽃신사 4인방’의 무궁무진한 연기 퍼레이드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화앤담픽처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부선 폭탄 발언 “박정수 동거중” 스튜디오 멘붕
▶ 오정연 모자이크 굴욕, 여신 김태희에 일반인 취급?
▶ 김빈우 성형 고백 “김부선은 자연산, 저는 살짝 했어요”
▶ 신사의 품격 짝 패러디 '마성의 산타녀' 좋아하는 사람 누구?
▶ 강민경 무보정, 밥은 먹고 다닐까? '군살 없는 8등신 몸매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