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강대선 감독 이장우 극찬 “진심이 담긴 눈빛 연기, 신인 그 이상”

2012-06-22 08:48:01

[연예팀]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이두 아이두(극본 조정화, 연출 강대선)’의 이장우가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만드는 박태강의 매력을 무한대로 발산해내고 있다.

극중 열혈청년 ‘박태강’으로 분한 이장우는 ‘엄마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귀여움과 눈가를 촉촉하게 적시는 애잔함으로 ‘태강’의 매력을 200% 살리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것.

21일 방송된 8회에서 태강은 고즈넉한 달밤 아래 ‘박태강표 호박마차’에 지안(김선아)을 공주님처럼 모시는, 그만의 달달한 데이트 방식으로 낭만지수를 높이며 ‘남자 박태강’의 로맨틱함을 드러냈다. 특히 지안을 바라볼 때마다 다정하게 반짝거리는 눈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도 함께 사로잡았다.

그런가하면 지안의 ‘넌 나에게 단 한 번도 남자인 적이 없었다’는 말에 상처를 입고도, “자존심은 잠깐 전당포에 맡겨놓겠다”며 스스로를 다잡았다. 부동산 사기로 쪽방신세를 지게 된 데 이어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실연까지 당했지만 오히려 아버지 광석(박영규)을 위로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가를 촉촉이 적셨다.

이렇게 이장우는 ‘철부지 20대’와 ‘고군분투하는 사회 초년병’, ‘사랑과 질투에 눈이 먼 귀여운 연하남’, 그리고 ‘착한 아들’까지 찌질과 귀여움, 남자다움과 풋풋함을 오가는 박태강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안방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매력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아이두 아이두’ 강대선 감독은 “이장우는 안정적인 연기를 하는 신인배우, 그 이상을 가진 배우다. 진심이 담긴 눈빛으로 연기를 할 줄 안다. 다양한 감정의 캐릭터를 과장되지 않은 연기로 솔직하게 그려낸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극중 김선아를 향한 감정을 드러내면서 한층 더 깊어진 눈빛과 함께 여성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도 바로 이 때문이라는 평.

방송 후 네티즌들은 “아련하게 김선아를 바라보며 택시를 타는 모습에 가슴이 콩닥콩닥”, “김선아의 모진 말에 눈물이 그렁그렁하며 상처받은 눈빛 좋았습니다”, “귀엽다가 박력넘치고, 멋지다가 웃기고 태강이야말로 팔색조”, “이장우는 박태강 그 자체인 것 같다”, “ 귀요미부터 감성연기까지 이장우 물오른 연기력 대단!” 등 열띤 지지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MBC ‘아이두 아이두’ 9회는 오는 27일(수) 밤 9시 5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MBC ‘아이두 아이두’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부선 폭탄 발언 “박정수 동거중” 스튜디오 멘붕
▶ 오정연 모자이크 굴욕, 여신 김태희에 일반인 취급?
▶ 김빈우 성형 고백 “김부선은 자연산, 저는 살짝 했어요”
▶ 신사의 품격 짝 패러디 '마성의 산타녀' 좋아하는 사람 누구?
▶ 강민경 무보정, 밥은 먹고 다닐까? '군살 없는 8등신 몸매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