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박현빈 日싱글 ‘오빠만 믿어’ 발매 전부터 대박 ‘유센 차트 1위’

2012-06-22 09:37:57

[연예팀] 트로트 한류를 이끌고 있는 가수 박현빈의 신보가 발매 전부터 일본 가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박현빈은 오는 27일 일본 세 번째 싱글 ‘오빠만 믿어’ 발매를 앞두고 20일자 일본 최대 유선음악채널인 유센(USEN) 차트 엔카 부문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유센 차트는 일본 내 음악 유선방송 중 최고의 인지도를 자랑하는 유센에서 집계하는 음악 인기 차트로, 각 채널에서 소개된 곡의 횟수와 회원들의 곡 신청 수를 바탕으로 순위를 선정한다.

이로써 박현빈은 데뷔 전부터 폭발적인 인기로 일본 열도를 녹인 첫 번째 싱글 ‘샤방샤방’, 중독적인 멜로디와 강렬한 춤사위가 인상적인 ‘곤드레만드레’에 이어 ’오빠만 믿어‘ 까지 日 트리플 히트를 달성했다.

박현빈 일본 소속사 측은 “‘오빠만 믿어’는 이미 일본에서도 인기가 높은 곡으로, 현지 팬들의 요청에 의해 일본어 버전 발매가 진행됐다”며 “노랫말 속 ‘오빠’란 말이 일본 팬들에게 독특한 분위기로 느껴져 히트예감을 얻고 있다. 대한민국 대통령의 선거송으로 쓰인 것으로도 유명하다”고 전했다.

한편 샤방샤방한 미소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일본의 여심을 사로잡은 ‘신 한류스타’ 박현빈은 27일 세 번째 싱글 ‘오빠만 믿어’ 발매와 동시에 일본 전역에서 기념 이벤트 겸 콘서트를 열고 활발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제공: 인우기획)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부선 폭탄 발언 “박정수 동거중” 스튜디오 멘붕
▶ 오정연 모자이크 굴욕, 여신 김태희에 일반인 취급?
▶ 김빈우 성형 고백 “김부선은 자연산, 저는 살짝 했어요”
▶ 신사의 품격 짝 패러디 '마성의 산타녀' 좋아하는 사람 누구?
▶ 강민경 무보정, 밥은 먹고 다닐까? '군살 없는 8등신 몸매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