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한국모델협회-아리랑TV, '한류'확대 위해 손잡다

2012-06-25 09:24:53

[박성기 기자] (사)한국모델협회와 아리랑TV는 22일(금) 오전 아리랑국제방송 회의실에서 해외진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최근 K-POP을 중심으로 아시아권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한국과 한국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의 모델과 뷰티산업을 전 세계에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양 기관은 상호 협력을 강화키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은 '아시아모델로드'와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며, 특히 아리랑TV(사장 손지애)는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한국 모델들과 한국패션, 뷰티산업을 포함한 K-Culture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릴 계획이다.

(사)한국모델협회는 지난 5월 몽골을 시작으로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 캄보디아, 미얀마, 싱가폴, 홍콩, 일본 등 아시아 각국에서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와 , '아시아 美 페스티발', '아시아모델상시상식'으로 이어지는 '아시아모델로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 날 체결식에는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뿐만 아니라 정병철 상임부회장, 임주완 부회장, 주정은 이사 슈퍼모델 김태연, 김효진 등이 참석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케이윌 노래 중단 "의도대로 되지 않았다?"
▶ "조혜련 이혼당일에도 방송했다" 이경실 조혜련 루머 해명
▶ 윤아, 태연에 "없네 없어"…'없는 사람' 태연의 반응은?
▶ 에프엑스 데뷔전 연습실, 빅토리아의 無굴욕 ‘민낯인데도 이 정도?’
▶ 크리스탈, 볼 풍선 셀카…팬들 도시락 인증까지 '마음도 얼굴도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