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vs스타

이미소 vs 설리 vs 수지, 같은 교복 다른 느낌 “걸그룹 교복사진 열전!”

2012-06-28 14:13:36

[전수정 인턴기자] 걸그룹 글램의 멤버 이미소가 깜찍한 교복사진을 공개했다.

6월27일 글램 페이스북에는 “MISO & DAHEE in School"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이미소는 옐로우 재킷이 돋보이는 교복을 입고 브이자를 그린 채 웃고 있는 모습이다.

이미소의 교복사진이 화두에 오르면서 다른 걸그룹의 교복사진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미소와 같은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에프엑스 설리와 미쓰에이 수지의 교복 셀카는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일반 교복과 달리 산뜻한 옐로우 컬러와 리본 디테일이 포인트로 더해진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교복은 걸그룹의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 것은 물론 깜찍한 매력까지 더해줬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저 엄청난 고등학교는 어딘가요?”, “설리는 유치원생같이 귀엽네”, “수지는 민낯이 더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글램은 작곡가 방시혁이 프로듀싱하는 걸그룹으로 SBS MTV ‘리얼 뮤직드라마 글램’에 출연 중이다. (사진출처: 글램 페이스북, 김희철, 수지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올 여름, 스타일로 승부보고 싶다면 ‘이 남자’를 주목해라!
▶‘빅’ 공유, 완판남 등극 “머리부터 발끝까지 뺏고 싶다!”
▶시크릿만의 워너비룩 “반만 따라해도 올 여름 패셔니스타!”
▶유노윤호-박수진, 커플룩 입고 데이트?
▶국민 MC 3인방, 같은 옷 다른 느낌 “★도 푹 빠진 캐릭터 티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