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소이현 싱그로운 햇살 미소, 반달 웃음 ‘매력적이야~’

2012-06-28 22:28:14

[연예팀] 배우 소이현이 드라마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현재 드라마 ‘해피엔딩’ 후반부 촬영에 한창인 소이현은 바쁜 드라마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현장 카메라를 향해 싱그러운 햇살 미소를 지어 보였다.

28일 소이현의 현장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반달웃음 너무 예뻐요~”, “드라마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남은 촬영 화이팅!”, “사랑스럽다~ 이 언니 너무 좋아!” 라는 호감성 댓글이 줄을 잇고 있다.

‘해피엔딩’ 촬영 관계자는 “어느덧 반환점을 돌아 결말로 향해가고 있어 빠듯한 일정이 이어지고 있지만 소이현을 비롯한 출연자들이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이현은 극중 두수(최민수)와의 관계가 밝혀지면서 절제된 연기로 ‘나영’의 감정을 완벽하게 연기해내는 한편, 대기 중에는 특유의 미소로 촬영장에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하며 분위기 메이커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소이현이 출연 중인 JTBC 드라마 ‘해피엔딩’은 시한부 선고를 받은 두수(최민수)를 중심으로 인물 간의 갈등이 고조되며 흥미를 더해가고 있다.

나영과 두수가 극중 부녀지간 임이 밝혀지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는 ‘해피엔딩’은 매주 월, 화 밤 8시 45분에 방송 된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들의 누드패션 “은근슬쩍 봤다간… 헉!”
▶‘빅’ 이민정, 길다란 티쳐의 ‘길~다란’ 가방 인기!
▶시크릿만의 워너비룩 “반만 따라해도 올 여름 패셔니스타!”
▶서현 생일파티, 소시-슈주-2AM 총집합! 그들의 ‘파티룩’ 스타일은?
▶[해외 스트릿패션] “패션을 갖고 노네?” 뉴요커의 개성만점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