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 7월3일 IMAX 예매 오픈, 이벤트도 풍성

2012-06-29 13:54:46

[이정현 기자] 2012년 마침내 끝을 맺는 ‘다크 나이트 라이즈’의 IMAX 예매가 7월3일 CGV 홈페이지에서 전격 오픈한다. 전 세계 영화 팬들이 기다린 영화로 이미 많은 팬들이 예매 오픈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예매 시작과 동시에 엄청난 예매 수량과 예매 속도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더불어 런던 프리미어 초대 등 초대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다크나이트 라이즈’ 예매 이벤트에는 영화를 IMAX로 예매한 관객 중 추첨을 통해 ‘다크 나이트 라이즈 PIN&FIT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3일부터 16일까지 예매자 중 250명을 추첨해 각 2장씩 총 500장의 티셔츠를 선물하며 당첨자는 7월17일 CGV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이와 더불어 CGV와 워너브러더스가 함께하는 ‘다크 나이트 라이즈’ 런던 프리미어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크 나이트 라이즈’의 퀴즈를 풀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런던 프리미어 참석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CGV 홈페이지에서 7월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10일 CGV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1등 1명에게는 7월17일부터 19일까지의 2박3일 일정의 왕복 비행기표와 호텔 2박 숙박권, 여행자 보험이 포함된 ‘런던 프리미어 참석 티켓 2인 패키지’권을 증정한다. 2등 10명에게는 ‘다크 나이트 라이즈’ 노트와 티셔츠, 모자로 구성된 프리미엄 아이템 세트를 선물한다.

한편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마지막 배트맨 시리즈인 ‘다크 나이트 라이즈’는 조커와의 대결을 끝으로 모습을 감춘 배트맨이 8년 후, 자신을 거부한 사람들의 고통을 지켜볼 것인지 정의의 수호자로 나설 것인지의 고민 속에서 최강의 적 베인과의 운명을 건 전투에 나서는 이야기를 다룬다. 특유의 철학적인 주제, 초대형 스케일, 100여분의 액션 시퀀스로 이루어진 최강의 적과의 최후의 대결,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동수단, 신무기 등을 선보인다.

크리스찬 베일, 톰 하디, 앤 해서웨이, 조셉 고든-레빗, 마리옹 꼬띠아르, 게리 올드만, 마이클 케인 등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2시간 45분의 러닝타임 중 55분 가량을 아이맥스(IMAX) 카메라로 촬영하여 거대하고 실감나는 영상이 기대를 모은다. 7월19일 35mm와 2D디지털, 2D아이맥스 방식으로 개봉한다.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윤세아 매너 다리, 유이도 정유미도 모두 벌렷!
▶ 윤진서, 약물 과다 복용으로 응급실 후송 “자살시도 아냐”
▶ 박지민 이하이 최근, 살 많이 빠졌네 ‘바로 데뷔해도 되겠어’
▶ 박유천 안질환, 팬미팅 참석여부 '비상'
▶ [★화보] 박세미, 터질듯한 가슴 '한여름 밤의 유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