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bnt포토] 2012 미즈모델 코리아선발대회 '사랑해요 여보~'

2012-07-05 10:46:59

[배진희 기자]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 사단법인 한국광고모델사업자협회(회장 김동준)이 공동 주최하고 모델리스트가 주관하는‘2012 미즈모델코리아선발대회’가 6월29일 MC 이선일, 추미정의 사회로 열렸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2012 미즈모델코리아선발대회’는 국내 유일의 공신력 있고 전문화된 한국모델협회와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모든 기혼여성들의 가치관 공유와 재정립과 라이프스타일의 업그레이드 등 여성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촉진제 역할을 위해 마련하는 건전한 기혼자 대회이다.

1.500여명의 접수자 중 1차, 2차 심사 후 40명을 선발하여 이미용 및 모델 기본 교육과정을 거쳐 최종 본선 대회가 치뤄졌다.

최종 수상자들은 향후 미즈모델코리아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모델활동의 기회가 주어진다.

수상자로는 김우정(진), 이슬비(선), 전예빈(미)가 협찬사상으로는 장현아(일맥한의원뷰티상), 이지숙(엣뮤패션상), 김민아(우먼센스포토제닉상), 장하란(베스트드레서상), 조애나(서경대학교인기상), 이혜원(인써니탤런트상), 안보은(우정상), 이지현(짱라이브 특별상)이 수상하였다.

수상자들에게는 상금과 트로피 및 기타 부상이 주어지며 최고상인 한국모델협회장상(진) 수상자는 내년 1월에 있을“2013 아시아모델상시상식 코리아미즈모델상”을 직접 수상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날 행사는 짱라이브를 통해 모바일에 실시간 방송되었으며, GTV를 통해 방영된다.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은 “한국모델협회는 1976년 발족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모델인의 권익보호 및 모델 육성 등에 애써왔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개인적 재능의 개발과 여성들의 건전한 사회 참여가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말하였으며, 공동 주최사인 한국메이크업직업전문가교류협회의 안미려 회장은 “모델과 메이크업은 항상 공존하는 밀접한 관계임으로 모델협회와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통하여 향후 모델 및 메이크업 산업이 더욱 더 발전되기를 바란다.”라고 피력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카메라, 우먼센스, 짱라이브, 패션 액사서리 인써니, 엣뮤 서영수, 일맥한의원JNC화장품, 미즈온, 마인성형외과, MC 의상은 엘리제이드레스, 사토리알 꾸뛰뤼에가 협찬하였다.

현재 (사)한국모델협회는 지난 5월 몽골을 시작으로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 캄보디아, 미얀마, 싱가폴, 홍콩, 일본 등 아시아 각국에서‘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와 ‘아시아 美 페스티발’,‘아시아모델상시상식’으로 이어지는‘아시아모델로드’를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