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올 여름, 소문난 ‘리더스 마스크팩’으로 ‘민낯’ 자신감 UP!

2015-07-21 20:55:02
[이선영 기자] ‘미(美)’의 기준이 달라지고 있다. 전형적인 미인을 선호하기 보다는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자연스럽고 조화로운 외모를 선호하는 이들이 점점 늘고 있는 것.

티 나지 않는 성형, 비율이 잘 맞는 몸매, 원래 피부결을 강조하는 투명메이크업 등이 유행하고 있으며 과도한 치장 없이도 아름다운 '자연미인'들이 사랑받고 있다. 이로 인해 최근 ‘매끄럽고 환한 피부’는 성별을 불문하고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는 부분 중 하나다.

하지만 1년 중 가장 강한 자외선이 내리쬐는 여름, 우리의 피부는 여러 가지 위협에 노출되어 있다. 기상청의 자료에 따르면 중부와 호남지방의 경우 5단계 자외선 지수 중 최고 단계에 해당하는 '매우 강함' 단계의 자외선이 쏟아지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상황.

햇빛은 체내에서 비타민D를 합성하는 긍정적인 역할을 함과 동시에 피부노화, 피부암, 잔주름, 기미, 주근깨 등 각종 피부질환을 일으킨다. 또한 따뜻한 날씨로 땀샘과 피지선이 활성화되면서 피부트러블까지 빈번하게 나타나 피부 관리에 난황을 겪는 이들이 많다.

더욱이 누구나 피부 고민은 있기 마련이지만 특히 20대 중반을 넘어선 여성은 서서히 드러나는 노화의 조짐에 한 가지 피부문제를 개선하면 또 다른 결점이 보이는 것이 사실. 미백, 탄력, 주름, 색소질환, 모공 등 모든 피부 문제점이 자신의 이야기처럼 느껴진다.

이에 리더스피부과에서 론칭한 코스메슈티컬 리더스코스메틱은 보습, 미백, 탄력, 진정 4가지 타입에 맞춰 각기 다른 기능을 추가한 청정 유기농성분 기능 강화로 자극이 적고 효능이 뛰어난 바이오셀 마스크팩을 선보여 연예인을 중심으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학교 자문병원인 리더스피부과 의료진들의 과학적인 피부연구 노하우를 담아 엄선된 자연 친화적 성분을 사용해 효능, 안정성 및 피부과 테스트를 엄격하게 거쳐 완성된 제품들로 최상의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으로 유명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 리더스 스텝솔루션 프리미엄 페이셜 케어 ‘바이오-셀 마스크’

‘리더스의 바이오셀 마스크’는 진달래꽃추출물, 감태추출물, 쑥추출물, 어성초추출물, 삼백초추출물로 이루어진 천연방부제를 사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공해, 살충제, 중금속이 없는 청정지역의 고도 1000 ~ 3000 미터 고산지대에서 자생해 피부자극완화 및 피부치료에 매우 유용하고 다양한 활성성분을 함유한 4가지 허브(Arnica, Gentian, Milfoil, wormwood)와 프랑스ECOCERT에서 인증 받은 Chamomile을 사용.

우수한 보습력, 보수력, 치밀한 망상 구조를 가진 천연 발효 셀룰로오스를 이용해 기존의 부직포 마스크팩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한 천연 겔상 시트를 사용한 것도 큰 장점이다.

이 시트는 삼차원 망상구조를 가지고 있어 일반 부직포 팩과 비교했을 때 수분 보수성이 10배 이상 높아 팩에 함유된 고농축 에센스의 증발을 막아 피부 흡수율을 최대화 시켜주어 적은 횟수의 사용으로도 밝고 촉촉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식물 셀룰로오스 섬유소보다 500배 가늘어 조직이 치밀해 고강도를 나타낼 뿐 아니라 마치 제2의 피부처럼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 마스크 팩이 흘러내리지 않는다.


1. 워터링거(보습): 청정 알프스 천연 수분 성분 함유
스위스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2가지 식물추출물인 부들레야 다비디이(Buddleja davidii)의 항산화, 티무스 불가리스(Thymus vulgaris)의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효능과 더불어 스위스 마운틴 워터의 보습력이 결합. 우수한 밀착력 및 쿨링 효과로 피부 전문가가 처방한 듯 피부 건조함, 당김, 잔주름 등 수분 부족으로 인한 초기 노화를 예방해주는 피부 친화성이 우수한 스페셜 수분 공급 마스크다.

2. 화이트닝링거(미백): 청정 스위스 7가지 허브 성분 함유
미백효과가 뛰어난 7가지 허브 복합체(Herb complex)로 개발. 천연 코코넛 젤리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로 우수한 밀착력을 선사하며 외부 스트레스나 피곤함 등으로 인해 생기기 쉬운 피부의 칙칙함, 어두운 피부 톤을 건강하고 밝게 가꾸어주는 피부 친화성이 우수한 미백 기능성 마스크다.

3. 수딩링거(트러블): 청정 알프스 고산 식물 추출물 함유
바늘꽃의 일종인 fleischer’s Willowherb(Epilobium fleischeri)는 알프스 고산 식물로 강한 항염 효과를 가지고 있다. 천연 코코넛 젤리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로 우수한 밀착력을 선사하며 외부 자극과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주며 즉각적인 수렴 효과를 부여하는 피부 친화성이 우수한 진정 마스크다.

4. 리프팅링거(탄력): 청정 알프스 에델바이스 성분 함유
에델바이스 추출물 함유. 에델바이스는 순백의 청초하고 순수한 이미지의 꽃으로 ‘고귀한 흰 빛’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알프스의 영원한 꽃으로 유명. IL-1beta의 생성을 저해해 항염 효과를 주는 안전하면서도 강력한 항산화제다. 천연 코코넛 젤리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로 우수한 밀착력을 선사하며 피부노화로 인한 잔주름, 표정주름, 피부탄력 및 늘어짐을 예방해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피부 친화성이 우수한 주름개선 기능성 마스크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내 다리 왜이래? ‘킬힐’이 문제야
▶소희 뷰티 화보 “립스틱 어디꺼야?”
▶송중기 태국에 가다, 붐비는 팬 사인회 현장
▶수지-다솜-아이유, 女아이돌 ‘우윳빛’ 메이크업
▶신품 김하늘에게 물었다 “피부 비결이 뭐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