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 이벤트] 소셜 네트워크에도 풍성한 이벤트들이!

2012-07-06 10:41:10

[박진진 기자] 뷰티 업계에서도 소셜 네트워크 붐이 불었다.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이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다. 각 브랜드의 특성에 맞는 재미있는 이벤트는 사람들의 참여율을 높이며 소소한 즐거움을 준다.

이번에는 또 어떤 푸짐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체크하고 마우스 클릭 한 번으로 뷰티 이벤트에 참가해보자.

▲ 이지함화장품, 창립 12주년 기념 사랑 나눔 이벤트

닥터코스메틱 이지함 화장품은 창립 12주년을 맞이해 그 동안 받아온 고객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7월 11일 ‘사랑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1일 단 하루만 이지함 화장품 쇼핑몰에서 전 제품을 50%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게 기획했다. 또한 11일 하루 판매액의 10%를 보육원에 기부하는 것과 함께 이지함 화장품과 피부과 임직원의 봉사활동이 어우러져 따뜻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이지함 화장품 이유득 사장은 “회사 내부적으로만 기념하는 일반적인 창립기념 행사가 아닌 힘들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더욱 뜻 깊은 창립 12주년이 될 것이다”며 “지속적인 기부과 봉사활동을 통해 사랑을 실천하고 사랑 받는 기업으로 발전할 것이다”고 밝혔다.

▲ 블리스, 바캉스 시즌 맞이 여행용 5종 세트 증정 이벤트

홈스파 브랜드 블리스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7월 한달 간 구매 고객에게 여행용 5종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블리스 전 매장에서 9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 한 고객에게 블리스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여행용 5종 세트를 증정한다. 여행용 5종 세트는 레몬 세이지 샴푸와 린스 각 30ml, 레몬 세이지 바디 버터 7ml, 패뷸러스 페이스 워시 30ml, 트리플 옥시전 에너자이징 크림 2ml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블리스는 매장 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에 새롭게 입점한 현대 압구정 본점에서는 7월 6일부터 15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레몬 세이지 바디 버터 7ml와 패뷸러스 페이스 워시 2ml, 트리플 옥시전 에너자이징 크림 2ml를 증정한다.

또한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의정부점, 신세계 충청점에서는 7월 6일부터 8일까지 단 3일동안만 ‘프리 샘플링’을 진행한다. 블리스 멤버쉽 신규 회원 가입 시 안색을 환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트리플 옥시전 에너자이징 크림 2ml와 핸드 마사지 서비스 쿠폰을 증정하여 블리스 스파를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비누 할인 이벤트

154년 전통의 천연 유기농 비누 전문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이하여 전 제품을 드럭스토어 전 매장에서 10% 가격 할인하는 ‘닥터 브로너스 매직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한 달간 닥터 브로너스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퓨어 캐스틸 솝을 비롯하여 매직토너, 매직밤 등의 전제품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10% 할인한다.

깔끔한 사용감과 자연의 향기로 사랑 받고 있는 매직솝은 여름철에는 특히 청량감을 주는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과 상큼함을 주는 시트러스 오렌지 퓨어 캐스틸 솝의 인기가 좋다고 한다

▲ 에스쁘아, 한여름 밤 호텔 풀파티 즐기는 이벤트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7월 한달간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도심에서 색다른 한여름 밤의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에스쁘아 썸머 파티 인 더 시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스쁘아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좋아요’를 누른 후 휴가를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서울신라호텔 디럭스룸 1박이 가능한 썸머 패키지 ‘하바나 라운지’ 이용권, 2등(10명)에게는 스위밍 풀 이용이 가능한 ‘하바나 라운지’ 입장권을 증정하며 3등(20명)은 파티나 클럽에서 섹시한 브론즈 빛 눈매를 연출해주는 ‘브론즈 페인팅 워터프루프 아이펜슬’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총 2,000명에게는 여름에 어울리는 상쾌한 향의 에스쁘아 캄인도쿄 바디케어 라인과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마일드 선크림SPF40 PA++, 듀이 페이스 글로우가 들어있는 에스쁘아 바캉스 스페셜 4종 키트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에스쁘아 썸머 파티 인더 시티’ 이벤트는 오는 7월 5일부터 시작하여 7월 한달 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3일 에스쁘아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트리아뷰티, 키엘 ‘썸머 스킨케어 키트’ 증정

광(光)기반 스킨케어 솔루션 글로벌 컴퍼니 트리아뷰티는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7월을 맞이해 오는 17일까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에서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키엘의 ‘썸머 스킨케어 키트’를 증정하는 ‘트리아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리아 썸머 이벤트’는 노출 시 따라오는 두 가지 고민인 제모와 자외선을 동시에 해결해 뜨거운 여름 햇살 아래 매끄러운 피부로 당당하게 설 수 있게 도와준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트리아뷰티 홈페이지에서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 구매 시 프로모션 코드(TRIAsun)를 입력하면 키엘 ‘썸머 스킨케어 키트’를 제공해 제모와 선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로 끊임없이 반복되는 제모 고민을 해결하고, 더불어 키엘의 썸머 스킨케어키트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 BRTC, 블로그 이웃 모집 이벤트

BRTC(비알티씨)에서는 오는 7월 5일부터 7월 30일까지 한 달간 블로그 이웃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로그 이웃 맺기 이벤트 기간 중 공식 블로그와 이웃이 된 300명에게는 분당 12,000회 3D 밀착진동으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해주는 ‘비알티씨 스마트 아티스트 오토 팻’을 증정한다.

그리고 블로그 컨텐츠에 댓글만 남겨도 300분에게는 바캉스 파우치 5종을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을 준다. 바캉스 필수 파우치 5종은 클렌징부터 세럼, 앰플, 크림, 비비크림까지 맞춤 구성되어 있다.

한편 이웃 맺기 이벤트 기간 중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50명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뮤지컬 화랑’ 관람 티켓 100매를 증정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우리 피부가 늙어가는 진짜 이유
▶키스를 부르는 섬머 립 컬러 트렌드
▶이연희 리얼 스토리, ‘디지털 에세이 무비’ 공개
▶걸그룹 패션의 완성은 “헤어스타일이 만들어 주는 걸로~”
▶올 여름, 소문난 ‘리더스 마스크팩’으로 ‘민낯’ 자신감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