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 신상] 비오는 날 얼굴에 포인트를 주자!

2012-07-06 17:52:34

[박진진 기자] 비오는 날에는 메이크업을 최소화 하는 것이 좋다. 비바람에 얼굴이 젖을 수도 있기 때문에 피부 메이크업은 얇게 해주고 입술에 포인트만 찍어주면 간단하게 끝낼 수 있다. 집에 귀가했을 때 깔끔한 클렌징도 잊지 말아야 할 포인트.

오늘은 얼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신상에 주목해보자.

▲ 베네피트, ‘울트라 플러쉬 립 글로스’로 촉촉한 입술 만들기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인기 블러셔 시리즈인 ‘박스-오-파우더’ 시리즈와 꼭 닮은 립글로스 ‘울트라 플러쉬 립글로스’를 7월1일 출시했다. 블러셔와 동일한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 립글로스는 취향에 따라 골라 바를 수 있도록 총 6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선보인다.

‘울트라 플러쉬 립글로스’는 젤리처럼 촉촉하고 달콤해 일명 젤리 글로스란 별명을 가지고 있다.

마치 부드러운 립밤을 바른 듯 입술 위에 매끄럽게 발려 입술을 윤기 있고 고급스럽게 변신시켜주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베네피트만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팁 덕에 입술 전체에 고르게 펴 발리며 벨벳처럼 부드러운 마무리 감과 끈적거리지 않고 오래도록 촉촉함이 지속된다.

한편 울트라 플러쉬 립글로스 출시를 기념해 7월29일까지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포지틴트(2.5ml)를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미니 단델리온 블러셔(3g)와 미니 립글로스(6.5ml)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 바비 브라운, ‘데저트 트와일라잇 컬렉션’ 출시!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썸머룩을 완성시켜 줄 ‘데저트 트와일라잇 컬렉션’을 선보였다.

여름철 해질 무렵에 나타나는 아름다운 빛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바비 브라운의 ‘데저트 트와일라잇 컬렉션’은 여름의 평온한 대지를 표현하는 듯한 뉴트럴 계열의 썸머 색상인 누드, 핑크 그리고 브론즈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은은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의 8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데저트 트와일라잇 아이 팔레트’는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

팔레트에는 매트, 스파클, 메탈릭등 다양한 질감의 아이섀도우가 담겨있어 은은하면서도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 슈에무라, ‘블랙 라인 클렌징 오일’ 탄생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는 고급스러운 블랙라인 컨셉의 클렌징 오일 ‘얼티메이트’ 출시를 기념해 7월 5일부터 7일까지 ‘얼티메이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디럭스 오일 샘플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특별한 오일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라인 클렌징 오일 ‘얼티메이트’는 8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의 특별한 조합이 8가지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활력 증진, 피부톤 및 투명도 개선, 영양 및 수분 공급, 모공 속 노폐물 세정 등 단 한번의 사용으로도 ‘얼티메이트’만이 제공하는 강력한 스킨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3일간의 오일데이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의 슈에무라 매장에서 7월 신제품 클렌징 오일의 궁극 ‘얼티메이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클렌징 오일 20ml 4종으로 이루어진 샘플 디럭스 세트를 증정한다. ‘얼티메이트’ 150ml 구입 시에는 클렌징 오일 20ml 샘플 2종이, 450ml 제품 구매 시에는 4종의 샘플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일부 백화점 VIP 라운지에서는 6월 29일부터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신제품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의 풍부한 향과 텍스처를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으며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의 얼티메이트 4ml 샘플도 함께 제공된다. 대상은 갤러리아 압구정, 롯데 잠실, 신세계 영등포 등 전국 14개 매장이며 기간은 매장 별 상이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우리 피부가 늙어가는 진짜 이유
▶키스를 부르는 섬머 립 컬러 트렌드
▶이연희 리얼 스토리, ‘디지털 에세이 무비’ 공개
▶걸그룹 패션의 완성은 “헤어스타일이 만들어 주는 걸로~”
▶올 여름, 소문난 ‘리더스 마스크팩’으로 ‘민낯’ 자신감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