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원더걸스 ‘Like Money’ 음원차트 강타 “미국생활 노하우 담긴 역작”

2012-07-10 14:15:33

[이정현 기자] 다시 돌아온 원더걸스가 'Like Money'로 가요계 정복에 나선다.

7월10일 00시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 공개된 원더걸스의 새로운 디지털 음원 'Like Money Feat. Akon’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강타했다.

'Like Money'는 공개 직후부터 벅스-네이버 뮤직 1위를 비롯, 멜론 , 소리바다, 네이버, 다음 등 음원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다시 한번 원더걸스 신드롬을 예고했다.

신곡 'Like Money'는 트랜디한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지금까지의 원더걸스 음악과는 색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전세계 앨범 1200만장 판매, 그래미 5회 노미네이트, 빌보드 HOT100 차트에 45회 진입한 세계적인 아티스트 Akon이 피쳐링했다. Akon은 향후 원더걸스와 함께 미국 프로모션도 함께 할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먼 미래의 우주공간을 연상시키는 배경과 로보틱한 이미지로 변신한 멤버들을 담아 이미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상 속 원더걸스의 의상은, America’s next top model의 새로운 캐스트이자 케이티 페리의 스타일리스트인 조니 우젝이 총괄한 것으로 알려졌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 'Like Money'는 그동안 미국에서 쌓아온 원더걸스의 실력과 노하우를 담아낸 역작”이라며 “세계시장을 향해 도전하는 원더걸스 멤버들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엔젤라 의상논란, 짧은 원피스에 선정적 ‘육감적 몸매 탓’
▶ 장윤주 신보라 독설 “앞뒤가 붙어 있어, 건 멸치 같아!”
▶ 크루즈-케이티 홈즈 이혼합의, 수리 양육권은 아직 오리무중
▶ 박효신 前소속사 공식입장 "'조폭·가수혹사'는 유언비어"
▶ [★화보] '해변의 여인' 채영인, 바람 때문에 엉덩이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