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빅' 공유-이민정 첫날밤 예고, 캠핑장에서 무슨일이?

2012-07-10 22:20:41

[민경자 기자] '빅' 배우 공유와 이민정이 첫날밤을 보낸다.

KBS2TV 월화드라마 '빅(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지병현, 김성윤)'이 절정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달달한 로맨스 무드에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흡입 키스'에 이어 '깍지 키스'를 예고하는 등 공유+이민정의 본격화된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빅'이 이번에는 두 사람의 '첫날밤'을 예고하는 스틸로 12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공유의 '뽀로로 러브송'으로 한껏 로맨틱한 분위기가 달아올랐던 경준(공유)과 다란(이민정)은 다란이 윤재의 진심을 알게 되며 다시 한번 위기를 맞아,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번에 방송될 12회에서는 경준(공유)과 다란(이민정)은 다란 가족이 딸과 사위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캠핑에 동행하게 된다. 서윤재가 사실은 경준이라는 사실을 알리 없는 가족들에 의해 캠핑장에 단 둘이 남게 되고 이들은 결국 캠핑장에서 하룻밤을 보내게 될 예정이다. 이에 본격적인 커플모드에 돌입한 두 사람의 로맨스가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 더불어 하나로 이어진 경준과 윤재의 운명에 대한 비밀까지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우연한 사고로 하루아침에 최강스펙 약혼남의 몸에 빙의된 18세 영혼 강경준(공유)과 그에게 점점 빠져드는 여교사 길다란(이민정)의 발칙한 로맨스를 담은 '빅'은10일 밤 9시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본팩토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엔젤라 의상논란, 짧은 원피스에 선정적 ‘육감적 몸매 탓’
▶ 장윤주 신보라 독설 “앞뒤가 붙어 있어, 건 멸치 같아!”
▶ 크루즈-케이티 홈즈 이혼합의, 수리 양육권은 아직 오리무중
▶ 박효신 前소속사 공식입장 "'조폭·가수혹사'는 유언비어"
▶ [★화보] '해변의 여인' 채영인, 바람 때문에 엉덩이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