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bnt뉴스, 태국 'Korean Day 2012'서 한류스타 보도사진전 실시

2012-07-10 23:25:44

[연예팀] 'bnt뉴스 한류스타 보도사진전'이 7월12일부터 7월17일까지 태국에서 열린다.

주태국 한국대사관이 개최하는 'Korean Day 2012' 부대행사로 열리는 'bnt뉴스 한류스타 보도사진전'은 bnt뉴스 태국(대표 이정환)이 주관하며 한국 bnt뉴스(대표이사 박병국)가 협력하는 행사로 한국 bnt뉴스가 촬영한 한류스타 화보 및 사진 80여 점이 전시될 계획이다.

‘Korea Day 2012’는 주태국 한국대사관이 주최하고 KCA(Korean Culture Alliance Co.,Ltd.)가 주관하는 행사로 폭넓은 의미의 '한류(韓流)' 문화를 알리는 것이 주요한 목적이다. 또한 태국 지방 도시와의 지속적인 문화교류를 바탕으로 한류 산업의 새로운 비전을 찾고 엔터테인먼트를 넘어 보다 다양한 한국의 문화를 전파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7월12일 오후 3시 태국 북부 치앙마이주 치앙마이대학교 GYM스터디움에서 시작될 이번 행사는 bnt뉴스 한류스타 보도사진전을 비롯하여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한류의 근간이 된 한국영화 및 K-pop 아티스트 콘서트 영상 무료 상영회를 비롯하여 용인대학교 태권도 시범단의 공연, 한국 전통 음식을 직접 만드는 체험행사, 한국의 문화와 한국어를 배울 수 있는 특별 강좌 등이 마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태국 내 한류팬들을 위해 한류 스타를 배경으로 무료 스티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 TJ 미디어와 함께 하는 지역 주민 노래자랑, 한국의 여행상품 및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전시, 태국 2개 지역의 K-pop 팬클럽 모임 행사 등이 함께 실시된다.

한편 'bnt뉴스 한류스타 보도사진전'은 Korean Day 2012 행사 일정에 맞춰 7월12일~13일 치앙마이대학교, 7월16일~17일 콘켄대학교에서 진행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엔젤라 의상논란, 짧은 원피스에 선정적 ‘육감적 몸매 탓’
▶ 장윤주 신보라 독설 “앞뒤가 붙어 있어, 건 멸치 같아!”
▶ 크루즈-케이티 홈즈 이혼합의, 수리 양육권은 아직 오리무중
▶ 박효신 前소속사 공식입장 "'조폭·가수혹사'는 유언비어"
▶ [★화보] '해변의 여인' 채영인, 바람 때문에 엉덩이 노출